2022년 1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많은 보상이 찾아오는 한 해가 될 것 같네요. 지난해 쏟은 노력이 풍성한 결실로 찾아와요. 2월 14일 전에 생일이 있다면 이러한 기운을 더욱 강하게 느낄 거예요. 결혼, 임신, 사업 등 삶의 큰 목표도 차근차근 고려해볼 만하고요. 인생 첫 책을 쓰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확찐자’에서 벗어나기 위한 다이어트 의지를 더욱 굳게 다질 수 있는 시기이니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지금 시도해보세요. 상당한 수입을 보장하는 재정적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상황을 잘 지켜보세요. 이번 달은 외적인 변화를 주거나 파티 계획은 피하세요. 중순 이후부터는 서류에 서명하지 않는 게 좋겠고요. 여행 기회가 있을 듯하고, 가족 관련 문제도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계약을 체결하게 될지도 몰라요. 12일,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이날 고백 기회를 노려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기회의 시기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개인적으로든 직장 생활에서든 놀랄 만한 여러 사건이 찾아올 것 같아요.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계각층의 고위 인사와 만나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요.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해 전문성을 쌓을 수 있지만 시장의 평가가 뒤따를 수 있다는 사실을 유념하고요. 애정 생활의 경우, 아직 싱글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겠어요. 재정뿐 아니라 건강에서도 긍정적인 신호가 느껴집니다. 당신의 선한 본성을 이용하려는 누군가가 나타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한 판단이 중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연구 관련 일을 하고 있다면 업무 역량이 높아지고, 창의력이 풍부해져서 책 작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겠군요. 사랑이 가득하고 가정과 가족의 따뜻함을 누릴 수 있는 한 달이 될 거예요. 15일, 놀라운 사랑 고백을 듣게 될지도 몰라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새해를 산뜻하게 출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생산적인 한 달로, 많은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새로 알게 된 지인, 친구, 회사 동료 중에서 꿈꾸던 로맨스 상대를 만날 수도 있고요. 싱글이라면 첫 만남이 인상적이지 않다고 해도 진지하게 살피고 관찰해보세요. 친구가 당신이 주는 도움을 너무 당연하게 여긴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당신의 생각과 다른 친구의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몰라요. 그런 친구의 모습에 실망하기보다 대화로 관계를 회복하려 노력해보세요. 업계 경험이 풍부해 커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상의 멘토를 만날 수도 있겠군요. 금전운도 좋은 편이고요. 다른 회사에서 더 좋은 급여를 제안하거나 자영업자라면 사업의 명성을 높여줄 새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일, 커리어 발전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창의력이 풍부해지는 시기군요. 색다른 발견과 실험적이고 이성적인 사고가 돋보이는 때입니다. 대출과 투자금, 수임료, 보너스 등을 통해 새로운 수입을 얻을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 업계 모임이나 사교 클럽,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가입해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새로운 길이 열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은 결혼과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닌 듯해요. 새 직업이나 승진 기회가 찾아오면서 면접 의상이 필요할 수 있으니 다음 달 초쯤 미리 마련해두는 것도 좋겠네요. 2022년은 진지한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고, 기회와 변화가 가득한 해입니다. 특별한 상대를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운명적인 만남을 기대해보세요. 새로 알게 된 사람과 로맨틱한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어요. 29일, 로맨틱한 기운이 가득한 날로 특별한 연애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리어에서 눈부신 성취를 거둘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영업자든 직장인이든 한 단계 더 발전을 이루고, 노력이 아름다운 결실로 찾아올 겁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고객이 줄어든다 해도 더 좋은 고객이 나타날 수 있으니 너무 초조해하지는 마세요. 애정 생활에서는 생각 이상의 운이 따라주지 않을 수 있지만 로맨스 기회는 여전히 있으니 침울해하지는 말고요. 전체적으로 분주한 일상이 이어질 예정이니 주말이나 저녁에는 친구들을 만나 편안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어요. 금전운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원하는 것을 추진해볼 수 있을 겁니다. 고위 인사를 만나거나 언론 노출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괜찮은 옷을 마련해두는 것도 좋겠어요. 12일, 오래 진행해온 프로젝트에 혹여 문제가 있진 않은지 살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행복한 새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네요. 놀랍고 즐거운 일이 펼쳐질 겁니다. 고위 인사뿐 아니라 국제 교류 관계도 순조롭게 풀려갈 거예요. 해외여행의 기회도 찾아올 듯하고요. 팬데믹으로 인해 대학 교육을 미뤄오고 있었다면 이번에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출판이나 방송 관련 분야에 있다면 개인적인 성공을 거두고, 특히 생일이 6월 23일과 가까운 편이라면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작년과 같은 금전적 이득을 얻으려면 조금 더 분발하는 것이 좋겠어요. 안정적이고 현명한 투자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걸 추천해요. 풍부한 창의력 덕분에 혼자 하는 작업에서 높은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12일, 오래 미뤄왔던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할 때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강렬한 금전운의 기운이 느껴져요. 특히 자영업을 하거나 성과 위주의 업무로 수입을 얻고 있다면 재정적으로 큰 이익을 볼 수 있겠어요. 빌려준 돈과 관련해 법적 조치를 취할 생각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장학금, 대출금, 상속금을 받거나 투자로 이익을 볼 수도 있고요. 기혼자라면 2세 계획 또는 집 구매, 동반 사업 등을 파트너와 함께 고민하며 관계를 더욱 굳건히 만들 수 있겠어요.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기회도 찾아오는데, 애정 상대는 이로 인해 당신과 멀어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업무가 중심이 되는 시기이기에 쉽지는 않겠지만 파트너에게 아낌없는 관심을 쏟아주세요. 1일은 커리어에서 진전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이번 달에 외모에 변화를 주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정말 원한다면 월말이 좋겠어요. 29일, 행운의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할 방법을 고민해볼 때입니다. 자영업자라면 새 직원을 채용해야 할 때 적합한 인재를 찾겠지만,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일이니 대비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인사 조정으로 더 많은 일을 맡을지도 모르지만 일시적일 수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는 마세요. 회사 내 지위가 상승하고, 금전운도 좋은 편이네요. 올해는 빚을 많이 줄여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을 거예요. 진지하게 만나는 상대가 있더라도 1월은 결혼하기에 좋은 때는 아닙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면 사업 파트너나 전문가와 돈독한 관계를 쌓을 수 있고요. 시술 등 외모에 변화를 주는 일은 2월로 미루세요. 24일, 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새해를 순조롭게 출발할 수 있겠네요.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미리 계산해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그간의 작업 가운데 가장 훌륭한 작업이 탄생할 수 있고 이름값을 높일 수 있어요. 로맨스를 꿈꾸는 싱글이라면 다음 달 초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연애 중이라면 약혼을 할 수 있고 기혼자라면 파트너의 성공과 행복한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거예요. 전문가와 직접 연계하여 커리어에서의 발전을 도모해볼 수도 있어요 일복이 많은 만큼 현금 흐름이 끊기지 않을 것 같군요. 자영업자라면 직원 채용을 도와줄 좋은 사람을 발견할 수 있을 테고요. 팬데믹 기간 동안 일이 없었다면 다양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고, 직장에서는 필요한 직원으로 인정받게 됩니다. 14일, 법적으로 합의할 부분이 있다면 이날 이전에 해결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는 싱글이라면 올해 진실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소중한 사람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더 많이 보낼 테고요. 2세 계획이 있나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겁니다. 아쉽지만 이번 달에 스키장으로 휴가를 가거나 결혼식을 올리는 건 보류하세요. 그리고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전자제품을 구매하는 일은 월초에 마무리하는 게 좋습니다. 중순 이후 현실적이고 실리적인 감각이 둔해질 수 있거든요. 4~16일 사이에 생일이 있다면 부모님, 자녀, 주거지 등 가족과 관련된 일에 영향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생일이 11월 8일에 가까울수록 말의 힘을 조심해야 합니다. 커리어에 영향을 주거나 돈을 잃을 수 있으니 차분히 들어보고 말하는 신중한 태도가 중요합니다. 12일, 재정적으로 힘든 시기가 될 것 같군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자신의 기술과 프로젝트를 향상시킬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는 시기네요. 다양한 모임이나 수업, 소셜미디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될 것 같아요. 특히 SNS는 인맥을 넓히는 데 도움을 줄 겁니다. 부동산 판매 및 구매를 해야 한다면 지금이 적기예요. 집을 수리하거나 꾸미고, 또는 독립을 추진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애정 상대를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진정한 ‘내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다양한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연애 중이라면 해외여행을 계획해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올해는 임신 계획을 추진하기에도 좋은 시기이지만 아직 생각이 없다면 난자 냉동을 고려해보세요. 풍부해진 창의력 덕분에 다채로운 아이디어가 넘쳐날 것 같네요. 29일,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준비해두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장기 목표 달성에는 단기적인 희생이 따르기도 하죠. 사소하게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면 계약금이나 등록금 같은 큰돈을 모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달은 여행과 계약, 커뮤니케이션이 중심에 자리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여행을 떠날 기회가 자주 찾아올 것 같은데, 주로 업무 출장이 될 듯하군요. 수익성이 좋은 계약에 서명하는 기회뿐 아니라 친척과 사업을 하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으니 친척의 아이디어를 잘 들어보는 것이 좋겠어요. 애정 생활도 순조롭게 흘러가네요. 새로운 상대를 만나는 중이라면 조급하게 관계를 진전시키려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커리어에서 생각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지만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거예요. 치과나 피부과 진료는 다음 달로 미루세요. 신제품 출시 및 이직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어요. 29일, 계약서를 쓰거나 중요한 결정 또는 약속이 있다면 이날 이후에 진행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