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치트키, 오일

W

푸석한 초겨울 피부를 보드랍게 가꿔줄 페이스 오일 한 방울의 힘. 

1. Kiehl’s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의 베스트셀러 오일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달맞이꽃 오일과 스쿠알란, 라벤더 오일 등 고효능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탁월한 보습력은 완전 보장! 무너진 피부 장벽을 재건해 피부를 공격하는 요소가 많은 겨울철에 강력 추천한다. 50ml, 95천원대. 

2. Donginbi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 

동인비를 대표하는 1899 시그니처 오일이 특허받은 홍삼 오일에 24K 퓨어 골드를 더해 샹들리에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로 옷을 갈아입었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호불호가 없고, 미니 사이즈 오일도 함께 구성돼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본품 15ml+미니 5ml, 12만원. 

3. Caudalie 비노수르스- 하이드라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잠든 사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나이트 오일로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포도씨 오일을 함유해 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다마스크 장미꽃의 은은한 장미 향이 퍼져 기분 좋은 나이트 리추얼을 완성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드라이 텍스처로 베개에 묻어나지 않는다. 30ml, 56천원. 

4. Elemis 프로 콜라겐 마린 오일 

바르는 즉시 흡수되는 워터리 텍스처의 부스팅 오일로 스파 브랜드 특유의 편안한 향이 매력이다. 깊은 바닷속에서 추출한 마린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개선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15ml, 128천원대. 

5. Oera 타임-리트릿 페이스 오일 

레티놀의 대체제로 급부상한 식물성 안티에이징 성분 바쿠치올과 레티놀을 함께 담은 오일이라니, 이 조합 칭찬해! 더불어 무너진 피부 리듬을 되찾아주고 피부 결과 톤, 탄력까지 케어하는 독자 성분 ‘크로노 엘릭서™’까지 담았다. 물처럼 가벼운 워터 오일 텍스처. 15ml, 185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박정인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