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Lift

W

 파랗게 높아진 저 하늘처럼 내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려줄, 가을 뉴 안티에이저 10. 

 스킨케어계의 롤스로이스 

1 Chantecaille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골드의 강력한 파워가 피부 노화의 흔적을 지워주는 앰풀.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고 페이스 라인을 매끈하게 가꾸는 금,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탄하게 해주는 ‘나이트 리페어 엔자임’ 등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28일간 3개월 간격으로 사용한다. 6mlx4, 50만원대. 

 백만 송이 장미의 힘 

2 Lancome 압솔뤼 더 세럼 

랑콤의 압솔뤼 라인만을 위해 특별 개발된 장미인 ‘압솔뤼 페퍼추얼 로즈’ 수백만 송이가 그대로 농축되어 담겼다.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꿀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의 노화 징후를 관리해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장미 향도 일품. 30ml, 42만원대(리필 36만원대). 

 주름, 결, 수분의 3중 케어 

3 Clinique 스마트 크리니컬 리페어 TM 링클 코렉팅 세럼 

피부의 자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펩타이드 복합체가 잔주름과 깊은 주름 모두 탱탱하게 복구해주고, 차세대 레티노이드가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개선한다. 마지막으로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스마트한 3중 안티에이저. 50ml, 149천원대. 

 불멸의 꽃으로 피부 리셋 

4 L’Occitane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꺾어도 결코 시들지 않는 꽃’으로 유명한 불멸의 꽃, 이모르뗄을 무려 10배 더 농축해 담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골든 캡슐 속 농축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스트레스에 노출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너지를 더해 조기 노화를 예방해주는 제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50ml, 123천원. 

 해조류 극한의 생명력을 담다 

5 Givenchy 르 스왕 느와 세럼 

온도 변화, 자외선, 오염 등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해조류에서 착안한 제품. 노화로 약해진 세포 간의 연결을 활성화하고, 피부 방어 메커니즘을 강화하는 ‘블랙 알개 추출물’이 담겼다. 바르는 순간부터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고, 주름을 옅게 할 뿐 아니라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30ml, 438천원대. 

생기 넘치는 스마일 라인 

1 Chanel 르 리프트 립 앤 컨투어 케어 

노화 징후가 나타나기 쉬운 입술과 그 주변의 연약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립 전용 크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식물성 바이오 폴리머와 플럼핑 콤플렉스가 입술을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고 실키한 텍스처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 편안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15g, 97천원. 

 수분 크림 못지않은 촉촉함 

2 Yves Saint Laurent 퓨어샷 리치 탄력 크림 

피부의 건조함과 노화를 동시에 잡는 탄력 크림. 오렌지 블로섬, 리보스, 세라마이딘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활력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기존 안티에이징 제품에서 느낄 수 없던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전달해 늘 수분 부족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한다. 50ml, 135천원대(리필 105천원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의 진화 

3 Sulwhasoo 자음생크림 소프트/클래식 

인삼 1000g에서 단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천 배 농축해 만든 ‘진세노믹스™’가 담겼다. 바르고 한참 뒤에도 피부의 탄탄함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피부 속 탄력을 살려주는 크림. 가볍고 산뜻한 소프트 제형과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클래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60ml, 27만원대. 

 연약한 목 피부를 위한 특급 케어 

4 Cle De Peau Beaute 시나끄티프 넥&데콜데 크림 N 리미티드 

다른 부위보다 주름도 많고 쉽게 칙칙해지는 목 전용 크림.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엘라스틴의 분해를 억제하고,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동봉된 ‘에센셜 플로우 마사저’를 활용해 목과 데콜테 윤곽을 따라 바르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75ml, 498천원대. 

 크림 한 통의 영양을 마스크에! 

5 Suqqu 비아룸 더 마스크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시트 마스크. 피부에 윤기를 더하는 ‘비아룸 더 크림’ 한 통에 함유된 ‘비아룸 콤플렉스’가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겨 사용 직후는 물론 그다음 날까지 윤기 흐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광대와 턱 라인이 절개된 디자인으로 처지는 피부를 리프팅해 붙이기에도 좋다. 33mlx5, 14만원.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