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묵혀 두었던 감정을 정리하고 두려움을 떨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감정적인 시간을 마주하게 될지도 몰라요. 주말로 갈수록 친한 동료 및 친구와의 관계가 조화로운 상태를 이루게 될 겁니다. 사교 행사에는 소중한 사람과 참석해보세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이 두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여성인 친구가 중심이 되는 감정적인 사건이 생기는군요. 친구가 이사를 가거나, 아이를 낳거나, 결혼을 할 수도 있고, 친구의 중요한 행사에서 특별한 역할을 맡아 정서적 영향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목요일에는 파트너와의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으니 거리를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서로의 부재가 애틋함을 키워줄 테니까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삶의 방향과 마음 깊은 곳에 울림을 주는 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직업적 위치나 관계 변화, 혹은 둘 다에 해당하는 일일 수도 있어요. 어떤 일이든지 감정에 영향을 주는 사건이 될 것 같네요. 주 후반에는 특별한 누군가와 깊은 관계에 접어들 수 있습니다. 열정이 타오르면서, 불같은 사랑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감정이 풍부하고 충만한 시기를 보낼 것 같네요. 멋진 여행을 즐기고 돌아오는 중이라면 굉장한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조만간 돈과 관련된, 일생일대의 기회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집안 문제로 바쁘겠지만, 주말에는 행복한 가정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관계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시간을 보낸 당신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재결합했을지도 모릅니다. 재정을 합치는 일도 고려하고 있다면 추진해보세요. 목요일에는 관계나 커리어에서 놀랄 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진지한 대화를 통해 관계를 위한 건강한 결정을 내려 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끝에 다다를지도 모르는 관계로 인해 절망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찾아온 감정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어요. 목요일, 예상치 못한 법조 또는 여행 관련 문제로 장기간 영향을 받을 수도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세요. 주말에는 자신의 도덕 원칙을 돌아보고 이 원칙이 자녀 또는 애정 생활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살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건강이 중심이 되는 한 주군요. 원인을 알 수 없는 아픔으로 인해 혼란스럽거나 우울했다면, 긍정적인 소식이 찾아올 거예요. 상황이 명료해지면서 원하던 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주 후반에는 재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오랫동안 돈 문제와 씨름할 수 있는데, 관계 변화 때문일 가능성이 높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자녀와 진정한 사랑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깊은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 같아요. 가정에 새로운 구성원을 더하려는 참이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친구 중에서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사람을 발견할 수도, 친구가 누군가를 소개해 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번 주에는 관계에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어떤 결정을 하든지 후회는 없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가정에 찾아온 변화가 기쁨과 행복의 눈물을 안겨 줄 거예요. 이사를 결심하고 새 거주지 물색을 시작했을지도 모르겠네요. 12월 말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내 집이 되었으면 하는 아름답고 넓은 공간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주중에는 부가적인 문제로 인해 관계의 균형이 흐트러질 수도 있지만, 놀라운 결과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황홀했던 여행에서 막 돌아온 참일지도 모르겠군요. 여행 덕분에 수입의 기회를 얻었을 거예요. 그렇지 않았다면, 집에서 여분의 현금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수입과 커리어의 조화가 돋보이는 한 주네요. 주중에는 동거 중인 연인이 행복을 만끽하거나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될지도 몰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고등 교육에 투자하기로 결심했다면, 이에 필요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자기 계발과 새로운 장소, 배움을 향한 열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소득으로까지 이어집니다. 목요일쯤, 관계를 포함해 커리어나 삶의 방향과 관련된 문제들이 가정생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개인적인 문제를 마주하거나, 친밀한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이 생길 거예요. 자신의 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타인에게 틈을 주지 않는 상태군요. 여러 감정을 느낄 수 있지만 겉으로 드러내기보다 속으로 삭힐 가능성이 높아요. 주말에는 더 많은 재정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