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Honey (황민현)

W

 워터리 오일의 신세계를 보여준 겔랑 아베이 로얄과 소문난 꿀 피부 황민현의 달콤한 만남. 

오간자 소재 블루종은 From Arles, 팬츠는 Ki Myung 제품.

 BEAUTY NOTE 

촉촉하게 윤기 나는 피부는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바른 것. 오일을 가볍게 흡수시킨 뒤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펴 발라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광채를 더했다. 입술엔 ‘키스키스 샤인 블룸 립스틱(229 페탈 블러쉬)’을 발라 자연스러운 생기를 살렸다. 모두 Guerlain 제품. 

셔츠는 Suitable 제품.

BEAUTY NOTE 

황민현이 들고 있는 제품은 이전 버전보다 무려 9배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물처럼 산뜻하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피부 광채를 살리고 주름과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한다. 입술은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윈터 로즈 오일의 보습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키스키스 샤인 블룸 립스틱(520 러브 블룸)’을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모두 Guerlain 제품. 

Guerlain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15ml 76천원대, 30ml 14만원대, 50ml 198천원대. 

셔츠는 Suitable 제품.

BEAUTY NOTE 

4주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주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발랐다. Guerlain 제품. 

블랙비가 선사하는 생기 넘치는 피부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페이스 오일의 패러다임을 바꾼, 겔랑의 베스트셀러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 리오일’이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그 비결은 겔랑 ‘비 랩(Bee Lab)’에서 수년간의 연구 끝에 엄선한5 가지 벌꿀 성분의 결합!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장벽 보호에 뛰어난 프랑스 위쌍 섬의 ‘블랙비 허니’, 피부pH 를 유지해주는 프랑스의 ‘코르시칸 허니’, 수분 보충에 뛰어난 그리스의 ‘이카리아 허니’,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핀란드의 ‘올란드 허니’ 그리고 겔랑 자체 공급망을 통해 생산되는, 풍부한 영양 공급을 담당하는 로열젤리가 바로 그것으로, 다이나믹 블랙 비 테크놀로지로 결합된 이 5가지 벌꿀 성분이 눈에 띄는 주름을 옅게 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를 빠르게 개선해준다. 병을 가볍게 흔든 다음, 스포이드로 손바닥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손바닥끼리 부드럽게 문지른 뒤 얼굴 전체적인 부분부터 데콜테까지 마사지하듯이 바르면, 산뜻하게 흡수되고 촉촉함만 남아 평소 오일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있다 . 겔랑의 5대 조향사 티에리 바세에게서 탄생한 은은하고 달콤한 향기도 스킨케어 리추얼을 행복하게 마무리해준다.

새틴 블라우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로 광채를 살린 피부에 자연스러운 꽃잎 발색의 립스틱 ‘키스키스 샤인 블룸 립스틱 (258 마이 키스 글로우)’을 가볍게 발랐다. 모두 Guerlain 제품. 

Guerlain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15m 76천원대, 30m 14만원대, 50ml 198천원대. 

베이지색 슈트는 Lussoso, 안에 받쳐 입은 니트는 Alors, 스카프는 Masion Kitsune by Beaker 제품.

BEAUTY NOTE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을 가볍게 발라 흡수시킨 뒤,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과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을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립은 ‘키스키스 샤인 블룸 립스틱’의 상큼한 코랄 레드 ‘775 포피 키스’를 연하게 발라 완성했다. 모두 Guerlain 제품. 

오간자 소재 블루종은 From Arles 제품.

BEAUTY NOTE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로 정돈한 피부에 빛을 반사시키는 다면 골드 피그먼트를 함유한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을 펴 발라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했다. 립은 차분한 모브 컬러인 ‘키스키스 샤인 블룸 립스틱 (229 페탈 블러쉬)’으로 완성. 모두 Guerlain 제품.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목정욱
스타일리스트
이한욱
헤어
김우준
메이크업
이영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김가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