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할 필요 없는 5월 선물,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고민할 필요 없는 5월 선물,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2021-05-07T21:12:11+00:002021.05.07|BEAUTY, 뉴스, 쇼핑|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이콘 202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출시 소식

전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디올 뷰티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어딕트 글로우 립밤,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되어 한국 공식 출시!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가 2021년 5월 1일 완전히 새롭게 출시되었다. 

체리 오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이 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것은 기본.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해 피부 톤에 어울리는 맞춤 컬러 발색을 표현해주는 ‘컬러 리바이버’ 기술이 반영된 3가지 새로운 컬러를 비롯한 총 10가지 컬러, 그리고 오블리크 로고를 새긴 쿠튀르 디자인의 케이스로 완전히 새롭게 진화했다.

체리 오일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또,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여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로 표현되어, 얼굴 전체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3가지 컬러(#025 서울 스칼렛 & #015 체리 & #000 유니버셜 클리어)가 새롭게 출시되어 총 10가지의 눈부시고 생기 있는 컬러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고,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새로운 쿠튀르 케이스가 NEW 립 글로우를 더욱 빛나게한다.

특히 주목해야 할 대목은 202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3가지 새로운 컬러 중 ‘한국 여성’ 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새롭게 개발된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모던한 토마토 레드 컬러로 디올 립 글로우 제품명에 컬러가 아닌 ‘서울’ 고유명사가 포함 된 사례는 처음이라 더욱 특별하다. 이 외에도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립 글로우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001 핑크, #004 코랄, #017 울트라 코랄 등의 컬러 라인업은 물론이고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셰이드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하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 등 유니크한 뉴 컬러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개개인마다 피부와 입술 본연의 컬러가 다릅니다. 밝은 피부에 장밋빛 입술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어두운 피부에 옅은 핑크색 입술일 수도 있죠. 립 글로우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선보입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없을 2021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면 원하는 문구, 또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립 글로우를 선물해보자.

*본 기사는 브랜드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