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같이 일을 하세요. 혼자 일을 하는 것보다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거예요. 팀워크를 시작하기가 힘든 상황이라면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화요일에는 충동적으로 돈을 쓰게 될 것 같지만 최대한 돈을 아끼려고 노력하세요. 그리고 금전적으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면 반드시 오랜 시간 생각하고 심사숙고 하세요. 함부로 리스크에 투자하지 말고 안전하게 가야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마치 커피를 몇 십 잔은 마신 것처럼 피곤하지도 않고 정신이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동료가 당신의 일 처리 속도를 따라오지 못해서 답답하고 인내심이 바닥날 수도 있어요. 그 과정에서 일과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를 구분하기 어려울 수도 있겠군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에 긍정적인 바람이 불어옵니다. 상사는 그동안 당신의 노력을 알아보고 동료들이 당신을 신망의 대상으로 바라볼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더 확실히 알게 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사랑에 있어서 당신에게 지금 중요한 것은 책임감과 상대를 위해 헌신하는 마음입니다. 올 한해 동안 믿음을 잃지 말고 긍정적으로 항상 생각하세요. 그렇게 되면 당신의 인간 관계, 특히 연인과의 관계가 더 달콤해지고 풍성해질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평소 항상 생산적이고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는 사람이었을 것 같군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예상치 못한 방해로 인해 브레이크를 밟게 될 것 같아요. 인간 관계에서도 사랑과 관심을 원하기 때문에 일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사랑과 연애가 매우 행복한 국면을 맞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재미를 느끼게 될 것 같아요. 절친이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는 데 주저하지 마세요. 그리고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는게 그 인간관계를 오래 지속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집안에 할 일이 많았는데 그동안 미뤘다면 이번 주에는 드디어 더이상 미루지 못하고 하게 됩니다. 다행히 밀린 집안일을 다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있을 거예요. 이번에 수리를 하고 꾸미면 한동안은 문제가 없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살고 있다면 집안에 있는게 가장 행복할 것 같네요. 밖에 굳이 나가기 보다는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베란다를 꾸미고 봄을 맞이해서 식물을 심어보면 어떨까요. 요리를 같이 해서 근사한 저녁을 먹는 것도 좋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작년에는 가족들에게 많이 힘든 시기였지만 이제는 집에서 행복한 일을 보게 될 거예요. 가족들과 건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세요. 금전적으로도 추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뮤니케이션이 평소보다 원만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는 당신의 개인 웹사이트를 만들기 아주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SNS에 당신의 생각이나 느낌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는 할 일이 많지만 동기부여를 얻기가 쉽지 않을 것 같군요. 추진력을 얻고 새로 목표를 설정하는게 도움이 될 거예요. 마치 오르막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