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대표 스니커즈, TX-3의 뉴 버전을 론칭했다는 소식. 이를 기념해 앰배서더인 가수 선미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한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조거 스타일의 스니커즈 TX-3는 착화감은 물론, 빈티지한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 감각적인 컬러웨이로 오늘날까지 큰 사랑을 받는 아이코닉 아이템이다.
새로운 TX-3는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살린 ‘TX-3’와 컬러웨이와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TX-3 리플렉티브(Reflective)’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였다. 특히 최근 워크 웨어와 스포츠 패션이 트렌드인 만큼,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한 ‘TX-3 리플렉티브’는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예정.
두 가지 스타일 모두 뛰어난 착화감이 강점이다. 아웃솔은 부드럽고 높은 유연성 및 충격 흡수가 강점인 3중 고밀도의 EVA(Ethylene Vinyl Acetate) 소재로 제작했다. 또한 3cm 정도의 쿠션이 발바닥을 편하게 지탱해 줄 뿐만 아니라, ‘TPU 힐카운터‘라는 기술력을 더해 뒤꿈치와 발목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어퍼는 다양한 소재를 결합해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으며, 다양한 컬러웨이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푸마코리아의 앰배서더인 가수 선미는 특유의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푸마의 뉴 TX-3를 멋지게 표현했다. 선미는 2021년에도 푸마와 함께 앰배서더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푸마 TX-3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일부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되며, 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푸마 TX-3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클릭!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