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W

젤리처럼 쫀득한 탄력이 살아 있는 피부, 수분을 듬뿍 머금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줄 안티에이징 신상만 모았다.

1. Kiehl’s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탄력, 리프팅, 주름, 윤기, 보습 영양, 피붓결, 피부 톤. 고민되는 노화 징후 7가지를 한 번에 케어하는 수퍼 크림. 재스몬산, 비치트리 추출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린다. 50ml, 87천원대.

2. Chanel 르 리프트 크렘 드 뉘 세포 성장과 재생이 낮보다 25배 활발한 밤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채워주는 나이트 크림. 실버 니들 티가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해양 활성 성분이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 여기에 알팔파 농축물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해 다음 날 아침 생기 넘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나게 해준다. 50ml, 285천원.

3. Hera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크림 피부 탄력을 지지해주는 콜라겐과 수분을 저장하는 히알루론산이 탱글탱글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크림.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리필 가능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50ml, 12만원대.

4. Onoma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 락커 5종의 세라마이드와 해양 식물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력을 높이고 생기를 부여한다. 가볍고 얇게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처도 일품. 50ml, 52천원.

1. Sulwhasoo 자음생앰플 인삼에 함유된 30여 가지 사포닌 중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해 담았다. 고농축 앰풀임에도 피부에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 20g, 13만원대.

2. Guerlain 아베이 로얄 로얄 젤리 로션 겔랑만의 특별한 기술로 탄생한 로열젤리 성분이 투명한 구형 막에 담겨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면 촉촉하고 탄탄하게 피부를 개선해주는 리퀴드 로션. 150ml, 98천원.

3. Amore Pacific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제주도 돌송이차밭에서 17년간 2만여 번의 실험 끝에 얻어낸 앱솔루트티™ 성분과 차에서 추출한 강력한 EGCG 파우더를 결합해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앰풀. 각질, 거칠기, 투명도, 탄력과 주름,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해준다. 사용 직전 앰풀과 파우더를 혼합해 일주일에 1개씩 4주간 사용하는 프로그램. 4개입(앰풀 7ml + 파우더 0.6g), 62만원.

4. Su:m37º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숨37°만의 독자적인 발효 성분을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에센스. 레티놀과 펩타이드를 비롯한 8가지 강력한 효능 성분을 더해 수분부터 리프팅까지 피부 노화 지표를 빠르게 개선한다. 60ml, 16만원.

5.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로열젤리와 콜라겐을 배합, 저온에서 100시간의 발효 공정을 통해 추출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30ml, 2만원.

6. Cle De Peau Beaute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피부 탄력 유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진 진피의 모세혈관과 3형 콜라겐. 약모밀과 물냉이 추출 성분으로 배합된 ‘쿠셔닝 플럼파이어’가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콜라겐 손실을 최소화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50ml, 465천원대.

1. Givenchy 렝뗑뽀렐 블라썸 아이 일루미네이팅 세럼 상쾌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핑크 베일을 씌운 듯 탄력이 살아 있고 빛나는 눈가를 선사하는 아이 세럼. 아이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15ml, 69천원대.

2. Avene 피지오리프트 스마트 히알루론 세럼 똑똑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에 수분을 저장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꾼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한 포뮬러로, 얼리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이에게 추천한다. 30ml, 52천원.

3.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레티날 성분을 모공의 1/10 크기로 리포솜화해서 흡수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탄력 부스팅 효과가 뛰어난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의 탄력 성분이 2주 만에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30ml, 99천원.

4. Clarins 플랜트 골드 에멀전 강한 생명력을 지닌 블루 오키드 추출물과 진하고 달콤한 향의 파촐리 에센셜 오일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에멀션이 분리되어 담겨 펌핑 시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온다. 35ml, 95천원.

5. Sisley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피부 재생 주기인 4주간 활력 메커니즘이 차츰차츰 재부팅될 수 있도록 고안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농축된 식물 추출물이 피부 세포 재생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하고 손상된 것을 제거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린다. 10mlx4개입, 123만원.

6. Royal Fern 피토액티브 세럼 독일의 피부과 전문의 팀 골루케 박사가 론칭한 더모 코즈메틱 브랜드, 로얄펀. 양치식물, 씨벅톤, 로즈힙 등에서 추출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환절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31만원.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