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멀티템, 슬립 스커트

진정아

느즈막히 바캉스를 준비하는 사람, 벌써 가을 쇼핑을 시작하는 사람 모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슬립 스커트다. 실크 소재로 보디라인을 은근슬쩍 드러내주는 슬립 스커트는 캐주얼한자리는 물론이고 차려 입어야 하는 상황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때문에 이번 여름 패션 피플들의 필수품으로 등극했다. 특히 ‘Relisation Par’의 레오파드 스커트는 공구를 했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눈에 많이 띄었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비키니 위에 커버업으로 (물론 소재가 실크인 제품은 조심해야 한다) 시어한 블라우스와도 잘 어울린다. 여기에 볼드한 주얼리들을 더해주면 금상첨화. 어디 해변에서만 유용한가. 드레스 업 해야 하는 파티나 레스토랑에서도 유용할 아이템이다.

#일상에서는

심플한 티셔츠, 운동화를 신으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고, 포멀한 디자인의 백과 슈즈 혹은 셔츠를 더하면 다소 딱딱해 보이는 이미지의 H라인 스커트를 대체할 해결책이 될 것.

#가을이 오면

청키한 니트와 매치해 소재의 대비를 주거나 여름에 입던 옷차림 위에 데님 재킷만 걸쳐도 좋다. 가을 바람에 살랑이는 치마는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H&M

MANGO

CLUB MONACO

SIES MARJAN

INSTANT FUNK

디지털 에디터
진정아
사진
@adenorah @emilisindlev @fundachristophersen @jelena.marija @pernilleteisbaek @yoonjujang Instagram, Sies Marjan, Mango, Instant Funk, H&M, Club Monaco Websit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