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지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은 환상적인 컬러! 스펙트럼, 한계를 모르는 무궁무진한 연출법, 쉽고 편안한 혁신적인 포뮬러까지.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선사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시크릿 아이템, 아이 틴트 &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피플들이 열광하는 바로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다.
GIORGIO ARMANI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
아이섀도부터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컨투어링, 헤어터치업까지. 자유자재로 활용 가능한 젤-크림 타입의 멀티 아이템. 5g, 4만6천원대.
“헤어 컬러, 아이 컬러는 쉽게 바꾸면서 왜 아이브로우 컬러에는 제한을 두나요? 컬러가 주는 아름답고도 미묘한 차이로 아이브로우의 새로움을 경험해 보세요..”
린다 칸텔로(조르지오 아르마니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담한 컬러들의 향연,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
파우치를 가볍게 해 줄 수 있는 멀티 제품은 없을까? 모든 것을 하나로 끝낼 수 있고, 빠르고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오래 지속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라면 가능하다. 아이섀도부터,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등 자유자재로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얼굴 전체의 윤곽을 살리거나(컨투어링), 헤어 라인의 빈 곳을 메우는 데에도 유용하게 쓰인다.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를 보다 특별하게 만드는 건 다름 아닌 컬러와 텍스처다. 다채로운 헤어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각각의 셰이드는 글라스&미카펄이 들어있어 마치 잘 관리된 머릿결처럼 눈썹의 윤기와 광채를 그대로 살려준다. 아르마니 런웨이의 백스테이지에서 개발된 혁신적인 젤-크림의 텍스처는 손가락 끝이나 브러시를 사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으며, 워터 프루프 포뮬러라 오랫동안 처음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한다.
이번 시즌,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는 보다 자유롭고 대담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블랙과 브라운 등 기존의 단조로운 컬러들에서 벗어나 원색에 가까운 레드부터 네이비블루, 카키, 플럼 등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은 여섯 가지 셰이드를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바로 아이 쇼 잇 올(Eye Show It All) 컬렉션, 볼드 컬러즈이다.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 특유의 멀티 기능은 그대로지만, 엣지 넘치는 컬러 덕에 그 효과는 배가 되었다. 브로우, 아이라인, 치크를 물들인 비비드한 컬러들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과감한 컬러들에 묵직한 힘을 더해주는 건 더욱 가벼워진 완벽한 멜팅 텍스처다. 피부 위에서 녹아 스며들듯 얇게 발리는 텍스처는 눈썹과 아이라인, 눈두덩과 양볼, 심지어 입술 위에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고 메이크업을 한층 입체적으로 표현해 준다.
GIORGIO ARMANI 아이 틴트
크림 텍스처의 부드러움, 잉크의 선명한 컬러, 파우더의 가벼움까지. 삼박자를 야무지게 갖춘 혁신적인 플루이드 타입의 아이 섀도우. 6.5ml, 4만9천원대.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의 시작, 아이 틴트
립글로스처럼 보이는 이 아이템은 2015년 1월, 완전히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만들어낸 플루이드 타입의 아이 섀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틴트. 그간 당연시 여겨졌던 메이크업의 규칙과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메이크업의 재미를 선사한 제품이다. 가장 큰 특징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오간자 드레스처럼 얇고 섬세한 발색과 투명하게 반짝이는 빛 반사 효과다. 속이 비칠 듯 반투명한 컬러들은 하나 같이 단독으로 쓰일 때는 물론이고 두 세 가지 컬러를 함께 믹스하거나 덧바르더라도 탁한 기운 없이 맑고 은은하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이 틴트의 진가는 혁신적인 포뮬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독자적인 ‘플루이드 컬러 필름’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텍스처가 처음에는 워터 타입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가 하면,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완벽하게 밀착, 마른 뒤에는 피부 위에 얇은 컬러 필름을 씌운 듯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제 아무리 완벽한 제품과 룩이라 할지라도 실제 사용이 어렵다면 모두 무용지물. 아이 틴트에 내장된 독특한 듀얼 어플리케이터는 별도의 브러시 없이도 아이섀도우부터 아이라이너까지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파우치 안에 아이 틴트 하나만 있으면 아이 메이크업 걱정이 사라진다는 얘기! 극도로 섬세한 펄 입자를 넣어 뭉침 없이 균일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아이 틴트는 화장이 서툰 메이크업 초보자나 가벼운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소프트 컬러부터, 메이크업의 재미를 더해주는 강렬하고 다양한 미디움 컬러, 마지막으로 아이라이너 혹은 스모키아이 연출을 위한 딥 컬러들까지, 다채로운 12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 에디터
- 프리랜스 에디터 김희진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