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모드 코즈메틱

W

한 폭의 동양화처럼 화선지를 아름답게 수놓은 오리엔탈 무드 코즈메틱.

장식으로 사용된 고려 시대 질그릇 느낌의 철유 골화형 접시는 KWANGJUYO 제품. 21x3cm, 1만9천5백원.

장식으로 사용된 고려 시대 질그릇 느낌의 철유 골화형 접시는 KWANGJUYO 제품. 21x3cm, 1만9천5백원.

1. THE HISTORY OF WHOO 환유고
산삼, 녹용, 동충하초 등 진귀한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배합한 재생 크림.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황금빛 리미티드 에디션과 미니 사이즈의 환유고 세 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명인 김영준 선생이 제작한 나전칠기 자개함에 담겨 있다. 68만원(한정 판매).

2. MAC 폴스 래쉬 익스트림 블랙
칠흑처럼 진한 카본 블랙 색상의 볼륨 마스카라. 무스 타입의 가벼운 포뮬러라 여러 번 덧발라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다. 8g, 3만2천원.

3. CLINIQUE 버터 샤인 립스틱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는 왁스 포뮬러의 립스틱. 무겁지 않으면서 극도로 크리미하고 매끄럽게 발린다. 대나무에서 모티프를 얻은 실버 케이스도 눈여겨보도록. 4g, 2만5천원.

4. SHU UEMURA 피토 블랙 리프트
리모델링 안티 링클 컨센트레이트 처지고 늘어진 얼굴과 목의 피부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리프팅 세럼. 일본 왕실에서 전해 내려온 특별 처방에서 영감을 받아 흑미와 발효 흑차 등 블랙 푸드 성분을 배합했다. 30ml, 14만2천원.

5. GUERLAIN 메테오리트 크루얼 가드니아 일루미네이팅 이리디슨트 파우더
놀랍도록 가볍고 섬세한 무지갯빛 펄 파우더. 칙칙한 눈가나 얼굴 윤곽에 가볍게 터치하면 화사하면서도 중후한 시머링 효과를 줄 수 있다. 9g, 7만7천원.

6. LAURA MERCIER 페이스 일루미네이터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매혹적으로 연출해주는 파우더. 눈가와 볼, 얼굴 라인, 어깨나 쇄골뼈 등 하이라이팅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6g, 6만5천원.

7. GIORGIO ARMANI 마드레펄라 페이스&아이 팔레트 럭셔리 에디션
샌드, 샴페인, 아쿠아 등 세 가지 색상의 파우더 겸 아이섀도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영롱한 자개 케이스에 담긴 럭셔리 에디션은 전 세계 3천 개 한정 판매된다. 8g, 15만원.

8. KENZO 플라워바이겐조 오리엔탈
일본의 의식에서 사용되는 ‘키아라’ 향을 중심으로 불가리안 로즈, 시추안 페퍼, 머스크, 바이올렛, 차이니스 인센스를 차례로 배합했다. 동양의 향나무를 닮은 센슈얼한 향. 50ml, 11만원.

9. GIORGIO ARMANI 옹드 미스테르
미스터 아르마니가 떠올리는 아시아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향으로 표현했다. 머스크를 중심으로 크리미 발삼, 앰버, 재스민 등을 믹스. 옹드라는 이름은 징을 칠 때 울려 퍼지는 진동과 소리를 의미한다. 50ml, 15만원.

10. MAC 쉰 수프림 립스틱(코리안 캔디)
동동 뜨지 않으면서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레드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 트렌디한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제작되었다. 촉촉하면서도 선명하게 발리는 크림 타입. 3.6g, 2만9천원.

11. SISLEY 휘또 뗑 에끌라 컴팩트
크리미한 질감의 콤팩트 파운데이션.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이 들어 있어 사용감이 편안하고 적당한 커버력까지 갖췄다. 빛 반사 입자가 들어 있어 피부가 한결 화사해 보이는 기분. 10g, 13만5천원.

12. L’OCCITANE 그린티 쟈스민 솔리드 퍼퓸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재스민과 시원한 녹차 향을 배합한 고체 향수. 덩굴 문양의 패키지는 중국의 티박스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9g, 1만7천원.

13. KEVYN AUCOIN 크리미 글로우(파트리스)
동양의 미인화를 연상시키는 진한 붉은 색상의 멀티 크림. 립 컬러는 물론 스펀지에 소량을 찍어 블러셔로 사용하기에도 그만이다. 3.65g, 4만5천원.

14. THE HISTORY OF WHOO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
진주, 금, 호박 등의 보석과 풍부한 한방 성분, 보습력이 뛰어난 대두, 유채 보습 오일 등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립스틱. 립 브러시가 달려 있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3.5g, 4만5천원.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정용선
스탭
어시스턴트 / 강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