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는 VIP들과 만나 미팅을 하게 될 것 같아요. 당신의 사업에 투자할 사람들을 만나거나, 회사에서 임원들을 만나 강한 인상을 남겨야 해요. 누구와 일을 하든 상관없이 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세요. 중간에 끼어들어 말을 자르고 싶은 충동이 생기겠지만 당신 차례를 잘 기다려야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진실을 얘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리고 당신의 생각을 말이나 글로 자유롭게 표현하세요. 유학이나 여행을 계획은 했지만 지금 상황 때문에 못 가고 있다면 대신 SNS를 통해 당신의 생각을 퍼트리세요. 세계와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만약 정말로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분명 그 얘기를 들어줄 사람도 나올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이 가장 아끼는 인간 관계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에너지를 불어넣을 거예요.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고 새로운 인간 관계를 시작한다면 지금 있는 친구 그룹에서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다가오는 인연을 무조건 끊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대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긍정적인 대화가 오갈 겁니다. 커리어에서 어려움을 겪겠지만 잘 피해갈 수 있을 거예요. 논란 거리가 많은 주제는 피하고,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세요. 운이 좋으면 영향력이 큰 자산가를 만나게 될 거예요. 하지만 그 사람의 관심을 끌고 싶다면 반드시 말을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일주일이 될 거예요. 예술 분야에서 일한다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시간에 영감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집중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포트폴리오나 데모 파일이 있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빨리 보여주시고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집을 사기 위해 대출을 받을 계획을 갖고 있거나 리모델링을 꿈꾸고 있다면 아마 지금이 실천할 때인 것 같네요. 과감한 투자가 되겠지만 그 가치를 할 거예요. 그리고 한번 결정을 내리면 후회하거나 뒤돌아보지 마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연인에게 유혹하는 문자를 보내고 같이 있고 싶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은 알 수 없을 거예요. 부끄러워하지 말고 얘기를 하면 상대방도 당신과 같은 마음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에게 갖고 있던 불만도 솔직하게 얘기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말 한마디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동료들과 얘기할 때 당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서 고민할 필요가 있어요. 회사 내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도 어떤 스타일을 추구할지 잘 선택하세요. 특히, 절대 화를 내면서 당신의 생각을 말하지 마세요. 역효과를 가져올 뿐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카리스마와 힘을 얻게 됩니다. 이 시기를 이용해서 창의적인 작품을 하나 만들어내세요. 눈에 보이는 무언가를 만들어서 스스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생각하는 어떤 것이든 만들 수 있으니 과감한 도전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한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고 당신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아니면 당신도 VIP를 만나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가족들이나 룸메이트는 당신의 인내심을 시험할지도 몰라요. 화가 나더라도 절대로 몸으로 표현하지 말고 반응하기 전에 꼭 심호흡을 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최근에 더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재미를 느끼고 있다면 이제 당신의 우정이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족들과 시간을 적게 보내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디어가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면서 유명해질 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작년 말에는 금전적으로 어려웠을 것 같군요. 이제 다시 커리어에 빛이 보이고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생기기 시작할 거예요. 일에 조금 더 흥미를 느끼고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됩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