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올해는 당신의 관심사가 온통 집과 가족으로 향할 겁니다. 이사를 가거나 집을 대대적으로 고칠 수도 있고요. 아니면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지도 모르죠. 이번 달 당신은 꽤 오래 붙잡고 있던 프로젝트에 집중해 마무리할 수 있겠어요. 묵묵히 당신의 일을 열심히 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노력을 알아줄 것입니다. 월말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마세요. 게다가 이 시기에 기계가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어요. 특히 문서 작업을 할 때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올해는 금전적으로 안정적이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겠으니 차곡차곡 쌓아간다는 자세로 임해요. 28일은 당신의 운명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꼭 기억해요. 여행을 가고 싶겠지만 코로나 이후를 기대해보아요. 19일, 사람들이 당신의 가치를 알아봐줄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한동안 금전적인 부분에 온통 관심을 쏟았습니다. 사고 싶은 것이 많았지만 저축을 위해서 참아야 했죠. 그러나 이제 바뀌게 되겠네요. 부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28일 즈음 큰 소득이 생기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엄청난 기회가 생기겠어요. 패션이나 음악 관련된 일이 될 수도 있고요. 드디어 즐길 수 있겠네요. 지난달 말 연인과 둘이서 조용하면서도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겠네요. 그 여운이 아직 남아 있는 달이 되겠어요. 이번 달은 친구들이 당신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겠어요. 친구들과 자주 못 보는 것이 답답할 수 있지만 화상채팅이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집순이인 당신에게 유리한 방법일 수도 있고요. 12일 즈음,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은 3년여에 걸쳐 커리어에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집중했죠. 이제 드디어 그 시간과 노력에 대한 결실을 거둘 때가 되었어요. 당신의 실력과 가능성을 증명했으니까요. 9일 즈음 아주 큰 보너스가 들어올 듯하고, 12일 즈음에는 엄청난 기회가 당신을 찾아올 수 있으니 단단히 준비해요.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실력을 갖추느라 생활의 소소한 즐거움을 놓치고 살았다면 이제부터는 다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어요. 이제 당신은 무엇을 아느냐보다 누구를 아느냐가 더 중요한 시점이니까요. 그 사람들이 2021년 내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28일은 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친구가 잊지 못할 날을 선물하겠네요. 새해 첫 달인 이달 집과 관련된 지출이 클 수 있겠네요. 20일, 큰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인내심이 많은 별자리를 타고난 당신, 잘 참고 기다린 만큼 보상이 따르겠죠? 이번 달은 평소보다 시간이 무척 빨리 지나가겠네요. 이런저런 일이 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흘러갈 테니까요. 커뮤니케이션도 잘되고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있겠어요. 이 달은 용기와 추진력도 강해질 때랍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디어를 제안해보세요. 이번 달과 다음 달에 내리는 결정이 앞으로 두 해 동안 당신의 운을 좌우할 수 있거든요. 초반에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전자기기가 있다면 월초에 사는 것이 좋겠어요. 밝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는 대신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들과 연락을 꾸준히 주고받으세요. 좋은 기회가 올 겁니다. 12일, 커리어에서 중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새해를 맞아 당신의 재정 상황을 면밀하게 들여다볼 때군요. 모든 채무 관계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다음 한 해를 시작하세요. 지난 12월에 성과급을 많이 받았거나 연봉 인상으로 한 해를 시작할 수도 있겠어요. 어찌 되었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큰돈이 들어오겠네요. 12일 즈음에도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상황이 전개될 듯해요. 28일은 올해 중 가장 운이 좋은 날입니다.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다면 이날 발표하는 게 좋겠네요. 30일 이후 일이 꼬이고 의사소통에 곤란을 겪으면서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미리 처리하세요. 올해는 전체적으로 커리어에서 승승장구할 듯하니 이달은 조금 쉬어 가는 느낌으로 지내도 좋겠어요. 28일,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보는 것도 좋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 연인 관계, 금전 문제 등 모든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 했죠. 그 극심한 압박감을 견뎌내느라 마음고생도 심했을 테고요. 올해는 전체적인 상황이 크게 나아지겠어요. 자신에게 과도한 책임을 지우지 않는 태도가 중요해요. 늘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충분히 애쓴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으니, 이제는 즐기도록 해요. 나아가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해낸 것을 보여주세요. 이달 당신은 사랑에도 집중하겠네요. 진지하게 만나온 연인과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어요. 28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그러나 큰돈은 급하게 쓰지 않도록 조심해요. 엄청난 행운은 쉽게 오는 것이 아니니, 판단이나 결정을 신중히 하고요. 28일,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당신에게 최고의 날이 될 것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올해를 시작하겠네요. 이번 달은 당신만의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겠네요. 6일 이후 엄청난 커리어 발전 기회가 오거든요. 승진 관련해서 중요한 논의를 앞둔 시점일 수도 있으니 조용히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년간 기다려온 성공을 기대해도 좋아요.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12일 즈음 큰 프로젝트와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겠어요. 커리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한 달이니 매사 꼼꼼하게 신경 쓰세요.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면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아요. 모두에게 운이 좋은 28일, 당신은 연애운이 빛나는군요. 그런데 연인과 사소한 갈등이 있을 수도 있으니 상대 의견에 귀를 기울이세요. 12일에는 건강에 신경 쓰세요. 6일, 커리어에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친구들과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며 코로나 1년을 잘 마감했겠군요. 그 시간들이 그립겠지만 새해의 출발도 그만큼이나 산뜻하게 시작해보세요. 특히 이달은 아주 로맨틱한 시간으로 가득해요. 12일경 당신의 연애 상황은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하군요. 싱글이라면 이날 소개를 받아보세요. 당신에게 딱 맞는 매력적인 사람을 만날 수 있을 테니까요. 연인이 있다면 무척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겁니다. 해외 쪽과 일을 하고 있다면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로 힘들었겠어요. 그런데 아직 코로나를 벗어나지 못한 상황이라 당분간은 쉽지 않겠어요. 새로운 기계를 사려고 한다면 월초에 사는 것이 좋아요. 28일에는 좋은 쪽이든 그 반대이든 당신에게 중요한 문제가 끝이 나겠네요. 12일, 아이디어가 넘치는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새로운 해가 되면서 많은 것이 달라졌습니다. 당신은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꽤 오랜 시간 어려움을 겪어왔을 거예요. 6일 이후에는 한동안 당신을 힘들게 했던 짐을 하나 덜겠네요. 금전적으로는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어요. 20일 즈음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거나 수입에 지연이 생길 수 있거든요. 카드가 갑자기 안 되거나 하는 사소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분의 카드를 별도로 준비해두세요. 아니면 지인과의 사이에 작은 갈등이 생겨서 곤란할지도 몰라요. 당신은 항상 차분하고 현명하게 대화를 이끄는 사람이니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올해는 연인과의 관계가 확실하게 발전할 것입니다. 당신의 사적인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네요. 12일, 집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작년 말부터 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취소되고, 포기해야 했죠. 이달 12일 즈음 가까운 곳으로 떠날 기회가 있겠네요. 여행이라기보다는 산책 같은 짧은 나들이일 수도 있지만요. 28일에는 집을 새로 사거나 이사할 수도 있어요. 이런 큰 결정을 내릴 일이 있는 달이니만큼 계획을 잘 세우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어요. 전자기기를 사려고 한다면 20일 전에 사는 것이 좋겠네요. 아니면 다음 달 말까지 기다렸다가 사세요. 이번 달 당신의 커리어는 여러모로 순풍을 탈 듯해요. 승진할 가능성도 있고요. 어려움도 있을 수 있지만 가족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다음 달에는 더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12일, 가까운 곳으로 떠날 기회가 있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재정 상태에 대해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겠네요. 특히 자산이나 주식 투자에 관심이 커졌군요. 12일은 금전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겠고요. 연인이 있다면 한동안 과도한 관심으로 다툼이 잦아 힘들었지요. 그러나 당신 역시 예민함에서 벗어나고 마음에 여유가 생긴 데다 일에 많은 시간을 쏟으면서 관계가 안정화되겠어요. 금전적으로도 안정 궤도에 들어서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28일부터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거래 규모도 커지겠네요. 일이 많은 것은 좋지만 스트레스 또한 같이 온다는 사실은 당신도 알겠죠? 책임감에 따른 스트레스와 금전적인 대가 사이에서 고민이 많을 거예요. 연애보다는 일에 더 집중하는 한 달이 되겠네요. 6일부터, 인간관계가 중요해지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연인과 중요한 단계에 돌입했네요. 함께하는 미래를 두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기입니다. 연인과의 중요한 결정은 월초에 하는 것이 좋겠네요. 12일은 특히 사랑이 강조되는 날이에요. 사랑에 집중해 기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월말경 커뮤니케이션에 이상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니 중요한 사안은 사인하지 않는 게 좋아요. 한동안 돈 때문에 고민이 많았지요. 다음 달부터는 상황이 훨씬 나아질 테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해요. 이달 말 생각지 못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당신에게 선물하는 즐거움을 누려요. 새 계절에 맞은 멋진 옷을 사보세요. 당신이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한 달이니까요. 9,13,23,28일 모두 다 헤어스타일과 외모를 바꾸기에 좋은 날들입니다. 28일, 모든 것이 잘 풀릴 것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