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가족과의 시간을 많이 보내길 바라요. 퇴근 후에도 밖에 나가기보단 집에서 최대한 많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새로운 시작을 의논하고 솔직하게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지금이 바로 대화를 해야할 시간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커뮤니케이션에 에너지가 넘치는 한 주가 시작될 것 같아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강한 모멘텀을 가지고 추진력 넘치게 새 일에 몰두하세요. 어떤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나 프로그램을 쓰면 좋을지 고민해보세요. 블로그나 팟캐스트, 유튜브같은 플랫폼을 이용할지, 아니면 책이나 칼럼을 쓸 건지 생각해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수요일부터 사랑과 친구들, 그리고 아름다운 기운이 당신과 함께할 거예요. 조심스럽게, 당신은 이 분위기를 놓치고 싶지 않을거에요. 당신의 모습과 패션, 헤어스타일에 자신감이 넘치고 그 자신감을 일에서도 보여주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주말 아침부터 힘이 넘칠 것 같아요.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에너지를 끌어올려 보세요. 하지만 예측할 수 없는 힘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계획이나 결정을 내리기엔 좋지 않습니다. 대신 그때 그때 드는 생각을 노트에 적어보세요. 행동으로 옮기는 건 잠시 기다리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중요한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에너지를 느낄 수는 있겠지만, 그 효과를 바로 느끼기는 힘들 거예요. 그동안 당신에게 숨겨온 정보나 아이디어를 알게 될 겁니다. 그리고 되도록 이번 주에는 혼자서 쉬면서 고독한 시간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커리어가 정체된 상태거나 방해를 받고 있다고 느껴졌다면 이번 수요일부터는 좀 해결이 되갈 거예요. 같이 일할 동료나 상사를 새롭게 만나서 커리어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수 있을 거예요.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한발씩 앞으로 나가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커리어에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네요. 프로젝트의 첫 단계부터 에너지를 갖고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중간에는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찾게 됩니다. 아직 계약서에 서명할 시점은 아니니 더 좋은 결과를 낼 때까지 기다리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여행이나 유학을 조심스럽게 고려해보는 건 어때요. 지금 당장이 아니라 앞으로 1년이나 2년 후를 준비한다고 생각하세요. 빠르게 미래에 적응해야 하고 동시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잘 지켜야 합니다. 변화를 경험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지난 몇주간 인간 관계에서 사랑을 느꼈을 것 같네요. 그 사랑 덕분에 오랜만에 우울함에서 벗어나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었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근심 걱정을 덜어줄 이벤트가 기다릴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인간 관계에 신경을 쓰세요. 조심하지 않으면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기고 직장 동료나 사랑하는 사람과 오해를 겪게 될 거예요. 당신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안좋은 감정을 억지로 끌어내려고 하지 마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최근 회사 생활이 즐거웠을 것 같지는 않아요. 동기부여를 찾기 어렵고 의무감에 억지로 하는 일이 많을 거예요. 기본적이고 일상적인 일에 집중하면서 주의를 환기하면 어떨까요. 건강을 위해 시간을 쏟거나,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정신을 맑게 할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지난 몇 주 동안 가족과 멀리 떨어져 있거나 집에서 당신을 이해해주지 못한다고 느낄 것 같네요. 가족들과 다시 끈끈한 유대감을 갖도록 노력해보세요. 소속감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고 나면 마법에 걸린 것처럼 에너지를 되찾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