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끊임 없이 떠오를 거 같은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최근에 하고 있는 그림 작업도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시나 소설을 작업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최종본을 뽑을 수 있을 거예요. 주변 환경이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꿔줄 영감을 가져다 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가장 친한 친구에게 좋은 소식을 들을 것 같아요. 친구가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일에 성공하고 당신과 기쁨을 나누고 싶어할 것 같네요. 하지만 어쩌면 당신이 진심으로 축하를 못해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생긴 문제가 당신의 신경을 계속 거슬리게 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가족들과 오해가 쌓인 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창의적이면서도 미래를 미리 내다보고 계획을 세우는 일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특히 일 적인 부분에서 장기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어요. 토요일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할 것 같군요. 그리고 어쩌면 사람들 앞에 나가서 발표 하거나 중요한 자리에서 당신이 협상을 리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월요일에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 같은 인간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히 상대방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어떻게 해야 다음 단계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지 고민해 보세요. 토요일에는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기운이 있어요. 주말 즈음에 연봉 인상 제안을 받거나 보너스를 받을 지도 모르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개인적인 목표나 프로젝트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새로운 패션 스타일이나 헤어 염색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주가 과감한 시도를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월요일에는 운 좋게 생각지도 못한 수익을 얻을 것 같군요. 새롭게 투자를 받을 수도 있고 학생이라면 장학금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인간 관계가 아주 좋은 분위기로 시작할 거예요.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고 큰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주말에는 혼자 시간을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가족들과의 사이가 가장 두드러지는 주제가 될 것 같네요. 주 초반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집안일도 도와주면서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친척들에게 도움을 받고 또는 도움을 주게 될 수도 있어요. 토요일에는 친구들과 최고급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창의적인 사람과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사람이 당신만의 창의성과 오리지널리티를 일깨워 줄 거예요. 주말에는 당신의 커리어가 정점을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성기가 시작될 거예요. 그동안 진행한 프로젝트를 드디어 끝내고 당신의 작품을 동료들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대담하게 새로운 분야를 찾기 위해 노력하세요. 여행이나 정신적인 수양, 다양한 사상과 사고방식을 탐험하는 것 모두 도움이 될 겁니다. 유학이나 세계 일주 같은 큰 계획도 상관 없습니다. 새로운 길을 찾고 싶고 새로운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싶었다면 이번 주에 올바른 방향을 찾을 수도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최근에 거의 매일 늦게까지 야근에 시달렸다면 이번 주에는 꼭 쉬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행복은 꼭 성과나 성적과 비례하지 않다는 걸 명심하세요. 오히려 사소한 부분에서 행복을 느끼게 될 거예요. 좋아하는 노래, 시 한 구절이 당신의 메마른 감정을 살려줄 거예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차분히 즐겨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개인적인 금전 문제가 집안일까지 겹쳐서 복잡하게 될 것 같네요. 가족들이 당신에게 돈을 보태달라고 할 일이 생길 것 같은데 당신은 외면하지도 못하고 빠듯한 주머니 사정을 걱정하고 있을 것 같아요. 다행히 이번 주에는 어느 정도 나아질 것 같습니다. 토요일에는 여유를 갖고 오랜만에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러 거리로 나가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평소보다 말도 잘하고 글도 유려하게 써질 것 같네요. 거기에 당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만나 혁신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를 표현하게 될 거예요. 목요일과 금요일 즈음에는 왠지 모르게 일에 집중도 잘 되고 술술 풀려서 미뤄둔 할 일들을 모두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