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ight fever

W

럭셔리 캐주얼 웨어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디젤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125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최고의 셀렙들이 총출동해 축하 인사를 전했고, 매장 외벽에 설치한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선보인 국카스텐의 공연은 가로수길을 금요일 밤의 열기로 달아오르게 했다.

건물 전체를 뒤덮는 블랙 스틸 마감재, 오래된 원목과 산화시킨 금속을 결합시킨 빈티지 집기, 카펫 등의 사용으로 가로수길의 문화적 특색과 조화를 이루는 디젤 매장이 탄생했다. 행사 당일에는 매장 외벽에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되어 디젤의 감각적인 비주얼들이 가로수길을 환하게 밝혔다.

‘스크린 테스트’라는 주제로 촬영한 디젤의 광고 비주얼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가수 손담비. 손담비가 입은 애니멀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는 모두 Diesel 제품.

F(x)의 멤버 빅토리아가 싱그러운 미소와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로 등장하고 있다.빅토리아가 입은 어깨 부분이 시스루소재로 된 검은색 미니 원피스와 카키색트렌치코트는 모두 Diesel 제품.

록 스피릿이 충만한 룩으로 등장해 수많은 사람의 환호를 받은 배우 김혜수.김혜수가 입은 피시넷 디테일의 검은색 톱과 로큰롤 무드의 실버 데님은 모두 Diesel Black Gold 제품.

디젤의 CEO 다니엘라 리카르디(DanielaRiccardi)와 인사를 나누고 있는 가수 세븐.세븐이 입은 성근 짜임의 줄무늬 니트는Diesel 제품.

여전히 최강 동안 미모로빛나는 배우 최강희가 플래그십스토어로 향하고 있다.데님 오버올즈와 줄무늬 카디건,체인 장식 벨트는 모두 Diesel 제품.

디젤의 모그룹인 온니 더 브레이브(Only the Brave)의 기업 개발 담당 이사인스테파노 로소(Stefano Rosso)와 디젤의CEO 다니엘라 리카르디와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배우 윤계상.윤계상이 입은 컬러 매치가 독특한 재킷과프린트 티셔츠, 데님 팬츠는 모두 Diesel 제품.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정진아
포토그래퍼
이영학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