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수록 멋진 퍼 아우터
주춤하는 듯하더니 금세 다시 찾아온 한파. 두툼한 패딩 점퍼에 버금가는 뛰어난 보온성의 퍼 아우터는 칼바람이 불어도 스타일만은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그야말로 완벽한 ‘필수템’입니다.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운 퍼 아우터와 함께 막바지 강추위를 견디는 방법!


자칫 ‘투 머치’로 보이기 십상인 퍼 아우터의 존재감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나머지 아이템은 되도록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세요. 블랙처럼 차분한 색상의 니트 톱, 깔끔한 실루엣의 테일러드 팬츠 등 미니멀한 룩을 풍성한 퍼 아우터로 마무리하는 순간 스타일링의 완성도는 한층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특유의 볼륨감 덕분에 따뜻하긴 하지만 커다란 부피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까봐 걱정이라면 캐주얼 ‘한 스푼’을 가미해 보세요.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볼캡 또는 스니커즈, 쿨한 무드를 선사하는 선글라스 등 작은 액세서리 몇 가지만 잘 매치해도 무게를 살짝 덜어낸 훨씬 세련된 이미지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퍼 아우터는 사소한 디테일만으로 전반적인 룩의 분위기 전환이 가능하다는 사실! 특히 짧은 하의와의 조합에서는 이러한 매력이 더욱 극적인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아찔한 마이크로 스커트와 레더 부츠에 조금 넉넉한 오버사이즈 퍼 재킷을 걸쳐 관능미를 강조하거나 미니 플리츠스커트에 워커를 신은 다음 후드가 달린 귀여운 퍼 재킷으로 자유분방한 소녀 감성을 연출해 보세요.
- 사진
- 각 Instagram, getty im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