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강추위에 대응하는 가장 쿨한 룩

박하얀

추울수록 멋진 퍼 아우터

주춤하는 듯하더니 금세 다시 찾아온 한파. 두툼한 패딩 점퍼에 버금가는 뛰어난 보온성의 퍼 아우터는 칼바람이 불어도 스타일만은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그야말로 완벽한 ‘필수템’입니다.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운 퍼 아우터와 함께 막바지 강추위를 견디는 방법!

@aliceperrella
@elizaderr

자칫 ‘투 머치’로 보이기 십상인 퍼 아우터의 존재감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나머지 아이템은 되도록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세요. 블랙처럼 차분한 색상의 니트 톱, 깔끔한 실루엣의 테일러드 팬츠 등 미니멀한 룩을 풍성한 퍼 아우터로 마무리하는 순간 스타일링의 완성도는 한층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yuliiaryzhkova
@evglamazon (
@evglamazon (
@aliziazuschlag

특유의 볼륨감 덕분에 따뜻하긴 하지만 커다란 부피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까봐 걱정이라면 캐주얼 ‘한 스푼’을 가미해 보세요. 스포티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볼캡 또는 스니커즈, 쿨한 무드를 선사하는 선글라스 등 작은 액세서리 몇 가지만 잘 매치해도 무게를 살짝 덜어낸 훨씬 세련된 이미지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luciaaferrato
@luciaaferrato
@vasilinskiy

퍼 아우터는 사소한 디테일만으로 전반적인 룩의 분위기 전환이 가능하다는 사실! 특히 짧은 하의와의 조합에서는 이러한 매력이 더욱 극적인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아찔한 마이크로 스커트와 레더 부츠에 조금 넉넉한 오버사이즈 퍼 재킷을 걸쳐 관능미를 강조하거나 미니 플리츠스커트에 워커를 신은 다음 후드가 달린 귀여운 퍼 재킷으로 자유분방한 소녀 감성을 연출해 보세요.

사진
각 Instagram,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