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 맞설 패딩 점퍼 한 벌
당분간은 강추위가 계속된다고 합니다. 두툼한 패딩 점퍼가 무척 고맙게만 느껴지는 요즘, 이왕 입는 거 스타일리시해 보이기까지 한다면 더 좋으니까요. 올겨울 보온과 멋, 두 가지 모두를 책임질 길이별 패딩 점퍼 활용하는 법!
크롭 & 숏 패딩 점퍼


짤막한 크롭 또는 숏 패딩 점퍼는 소재 특유의 커다란 부피감을 조금이나마 덜어내주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짧은 길이에서 느껴지는 경쾌하면서 활동적인 분위기를 제대로 살리려면 데님 팬츠, 체크 패턴 셔츠 등 편안한 캐주얼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해 자연스럽게 세련된 룩을 완성하세요. 비니, 목도리 같은 포근한 기운의 액세서리까지 더한다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멋스러운 옷차림으로 외출에 나설 수 있을 거예요.
미들 패딩 점퍼


엉덩이를 살짝 덮거나 허벅지를 가릴 정도의 미들 패딩 점퍼는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벨트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의 미들 패딩 점퍼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죠. 각선미를 뽐낼 짧은 하의와 스타킹에 볼륨감 있는 형태의 벨티드 미들 패딩 점퍼, 몸을 완전히 감싸안을 만큼 넉넉한 오버사이즈 미들 패딩 점퍼를 걸쳐 가녀린 듯 관능적 매력을 풍기는 반전의 룩을 시도해 보는 것도 추천!
롱 패딩 점퍼



멈출 줄 모르고 낮아지는 영하의 살벌한 추위에는 롱 패딩 점퍼가 정답입니다. 전신을 감쌀 정도로 기다란 길이 덕분에 칼바람이 부는 날에도 푹신한 침낭 속에 있는 것처럼 따스함을 느끼게 하거든요. 하지만 몸집이 거대해 보일까 선뜻 도전하기가 쉽지 않다면 포인트 아우터로 좋은 아방가르드한 실루엣 또는 화려한 컬러 등의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점퍼를 잠그지 않은 채로 가볍게 걸치듯 입어 걸을 때마다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과감한 발상의 전환이 롱 패딩 점퍼의 최대 단점을 오히려 최대 장점이 되도록 도와줄 겁니다.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