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클리어 슈즈
젤리 슈즈를 비롯해 발등이 투명하게 비치는 플립플롭,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를 연상케하는 아크릴 힐 슈즈 등 깨끗하고 맑은 클리어 슈즈가 인기입니다. 훤히 비치는 살갗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주는 듯 시원해 보이고 다리 라인을 더욱 매끈해 보이게 만드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죠. 가을이 오기 전, 부지런히 신어야 할 여름 한정 슈즈를 눈여겨보세요.





가장 손쉽게 꺼내 신을 수 있으면서도 여기저기 무난하게 활용 가능한 플립플롭. PVC 소재의 투명한 스트랩 덕분에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도, 휴양지에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 중 하나죠.



오래 걷거나 평소보다 활동량이 큰 하루를 앞두고 있다면 샌들로 착화감을 높여 보세요. 클리어 슈즈는 캐주얼한 이미지가 강하지만 뒤꿈치가 막힌 샌들 형태를 고르면 의외로 오피스룩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슈즈의 독특함 덕분에 패셔너블한 이미지까지 덤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사실!




낮은 키튼 힐부터 높은 플랫폼 힐까지 클리어 슈즈의 매력은 여기저기 다채롭게 드러납니다. 와이 프로젝트와 멜리사가 협업해 출시한 앞코 뾰족한 젤리 슈즈는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올블랙 차림에 클리어 슈즈 하나로 포인트를 준 테스 로즈 볼드윈의 룩은 모던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남기죠. 반면 미래적인 디자인의 플랫폼 클리어 뮬을 신은 밀란 휘튼의 모습은 시선을 압도하는 힘을 가졌네요.
-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