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연초부터 풍부한 창의력과 넓은 시각을 갖추게 될 것 같네요. 자기 자신과 중요한 약속을 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재정과 관련된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올 것 같아요. 가족 관계가 중심에 자리하고, 집에서 만족감과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새해 첫날에는 다양한 일들이 펼쳐지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의 키워드는 여행과 학습이 될 것 같고요. 흥미롭고 즐거운 대화가 당신을 안전지대에서 벗어나게 하고, 새로운 모험으로 이끌어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금전운이 따라주는 한 주네요. 새해 첫날,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거나 기회를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목요일에 사업 제휴 또는 공유 자원과 관련하여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금요일, 재정적으로 성공을 맛보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로맨스와 가족이 핵심 키워드가 될 것 같네요.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거나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고려할 중이라면 새해 첫날의 분위기와 기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목요일은 데이트를 하기에 완벽한 날이니 참고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2023년 첫 주의 중심은 건강과 웰빙입니다. 새해 결심을 통해 시련을 견딜 힘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창의적인 사고가 새로운 습관이 정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야심이 있는 편이라면 목요일에 시야가 넓어지는 경험을 하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 열심히 일했으니 휴식을 즐겨 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해 첫날에는 영감이 가득한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사랑을 찾고 있다면, 친구를 통해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목요일은 새로운 학문이나 관심사를 찾아보기 좋은 날이에요. 금요일, 열정적인 사람들과 창의적인 계획들을 세우게 될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요일, 집과 웰빙이 중요하게 자리하고 충분한 휴식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목요일, 타인과 공유 중인 자금에 초점이 모아지고, 미래와 관련된 신나는 소식이 찾아올 것 같아요. 금요일은 커리어운이 좋은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한 새해 첫날을 맞이하게 될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새로운 우정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독특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수 있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재정을 정리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일요일에는 집을 개선하고 새롭게 꾸밀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목요일은 세부 사항들을 분류하고 향후 몇 달간의 계획을 구상하기에 완벽한 날입니다. 금요일, 연인 및 소울메이트와의 관계가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새해 첫날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기 좋은 날이에요. 목요일에는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고요. 자신의 연인 또는 아직 만나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싱글이든 커플이든 멋진 삶이 펼쳐질 것으로 보이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 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자신의 재능을 새로운 영역으로 발전시키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새해 첫날에 결실을 이뤄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가정에서 즐거운 일들이 펼쳐질 것 같네요. 금요일은 향후 원하는 일을 하기 위한 기초 작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하는 사람들과 당신이 가진 아이디어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때, 좀 더 확실한 계획으로 바뀔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은 가장 바쁜 날이 될 것 같네요. 금요일, 올해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한 해가 될 것이란 사실을 체감하게 될 것 같아요.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