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더블유 12월호 단체 화보 선공개

박서령

연말의 기쁨 같은 선물,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버의 주인공 뉴진스(NewJeans) 더블유 12월호 화보 단체컷 선공개.

다닐엘이 입은 크리스탈 장식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는 Burberry, 혜인이 입은 로고 패턴 실크 블라운스는 Louis Vuitton, 하니가 입은 컬러블록 니트 드레스는 Gucci, 해인이 입은 검정 재킷은 Dior, 민지가 입은 셔츠와 머리카락 타이, 스커트는 Kimhekim 제품.

혜인이 입은 실버 드레스는 Louis Vuittotn, 민지가 입은 시퀸 장식 드레스와 슈즈는 Acne Studio, 혜린이 입은 화이트 레이스 드레스는 Dior, 하니가 입은 줄무늬 가죽 드레스는 Gucci, 다니엘이 입은 시어링 코트와 안에 입은 검정 롱 슬리브 드레스, 사이 하이 부츠는 모두 Burberry 제품.

뉴진스의 첫 매거진 커버! 더블유 12월호는 연말의 기쁨 같은 선물이 되겠군요.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버의 주인공 뉴진스가 다채로운 얼굴로 여러분께 다가가니까요. 지난 여름 데뷔와 함께 세상을 뒤집어놓은 뉴진스는 내년 1월 2일 새 앨범 발표에 앞서 12월 19일엔 수록곡을 선공개할 예정이죠. 컴백을 앞둔 다섯 소녀가 더블유 12월호 커버 촬영을 통해 살짝 이른 그들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습니다. 이번 화보가 더욱 뜻깊은 이유는 어도어(ADOR)의 민희진 대표가 기획과 촬영을 맡았다는 점에 있죠. 멤버들의 숨은 매력까지 가장 잘 아는 그녀는 뉴진스의 어떤 순간들을 포착했을까요? 12월의 선물, 뉴진스의 단체 화보를 미리 공개합니다.  앞으로 공개될 각 개인 버전 단독 커버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he group photo of New Jeans has been released. Please look forward to the individual covers and various contents that will be revealed in the future. Stay Tune!!

W Korea 12월호 커버 뉴진스(NewJeans)

뉴진스 더블유 12월호 멤버별 화보 선공개

패션 디렉터
김신
사진가
민희진
스타일리스트
최유미
헤어
지희
메이크업
이은서
어시스턴트
이유림, 김하은, 신지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