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관계에 초점이 모이는군요. 과거의 연인이 나타날지도 몰라요.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꽁꽁 감추었던 문제들을 마주하게 되면서 오해를 풀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은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싱글이라면 소울메이트를 발견하고, 기혼자라면 파트너와 더 친밀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랑의 기운이 싹트고 있네요. 커뮤니케이션이 순조롭게 이뤄지지 않을 수 있으니 일정은 두 번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로맨스를 원한다면 새로운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파트너가 있다면 다시 열정이 불타오를 거예요. 목요일에 생산적인 하루를 보내기는 어렵겠지만 즐겁고 사교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일정을 잡아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는 것이 좋겠어요. 마음이 분주해지면 무언가를 빠뜨린 듯한 기분에 사로잡힐 수 있으니 일정을 무리하게 잡지 마세요. 자녀와 창의적인 프로젝트, 애정 생활에서도 오해가 생기고 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그 누구와도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로 대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개인적인 문제가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네요. 가족 모임을 기획하거나 집에 손님을 초대하고,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고려해보세요. 특별한 데이트 상대를 찾고 있다면 수요일에 열리는 문화 행사에서 매력적인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여행을 지연시키는 여러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차를 끌고 도로에 나서기 전에 자동차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해보세요. 수요일은 특별한 그 사람과 촛불이 드리운 낭만적인 디너를 즐기기에 완벽한 날입니다. 목요일에는 집을 위해 고가의 물건에 돈을 투자하게 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재정 문제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10월 18일까지는 입금이 지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비싼 물건이나 전자제품은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해야 한다면 나중을 위해 영수증을 잘 보관해두세요. 금요일에는 자녀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에게 이목이 집중되면서, 사랑이 함께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일이 더디게 될 수도 있으니 인내심을 가져야 해요. 나를 위해, 그리고 매력적인 모습을 위해 돈을 투자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겁니다. 목요일, 자녀나 연인에게 큰돈을 쓰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모든 게 꼬인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요. 하지만 동화 같은 로맨스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목요일에는 응석을 부리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지만, 한층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기에는 토요일이 더 좋아 보이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매우 사교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예전에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수도 있어요. 옛 추억을 떠올리고 새로운 소식을 접하는 일도 즐거울 거예요. 목요일에는 중요 인사들만 모이는 자리에 초대되어 호화로운 식사를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리어가 조명받는 한 주군요.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 프로젝트를 검토하는 쪽을 선택하세요. 커리어에 변화를 줄 예정이라면 새 직장을 구하는 대신 과거에 함께 일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세요. 수요일은 당신의 창의적 노력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군요. 여행 중이라면 일정을 재확인하고 지연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하세요. 창조적인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수요일에 재능이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겁니다. 매우 유익한 아이디어들이 넘쳐날 거예요. 데이트 상대를 찾는 중이라면, 목요일에 매우 성공한 인물과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모든 게 더디게 흘러간다고 느낄 수 있어요. 커뮤니케이션 흐름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전화 및 인터넷 업체와의 계약 내용을 살펴보고 손해를 보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보험 증서를 검토해 보상을 잘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인연을 찾는 중이라면, 수요일에 만나는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진 그 사람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