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선보이는 로맨틱한 무드의 까멜리아 퓨투라 메이크업 컬렉션

서명희

샤넬 메이크업 스튜디오와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파트너, 꼬메뜨 콜렉티브(COMÉTES COLLECTIVE)의 세실 파라비나(Cécile Paravina)는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까멜리아를 독창적으로 재해석하여 섬세하게 반짝이며 미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까멜리아 퓨투라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섬세한 까멜리아에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불어넣은 매혹적인 룩

황홀한 메탈릭 스타일이 가브리엘 샤넬의 아방가르드한 철학을 표현하며,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핑크와 피치 톤 컬러는 메탈릭 글로우와 어우러지며 매혹적인 미래적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로맨틱한 무드의 까멜리아 퓨투라 파우더 블러셔

소프트 핑크와 코랄 핑크, 애프리콧의 매트 컬러를 담은 까멜리아 퓨투라 파우더 블러셔.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까멜리아가 손으로 수놓은 듯 양각되어 있으며, 은은한 장밋빛 컬러로 양 볼에 건강한 생기를 선사합니다.

샤넬 뷰티 I 까멜리아 퓨투라 파우더 블러셔 I 8.5g 8만 7천 원

미래적인 컬러의 오디세이, 레 꺄트르 옹브르 387 유토피아

가브리엘 샤넬의 패션을 향한 열정을 연상시키는 까멜리아 디자인이 새겨진 아이섀도. 새틴 블루 핑크, 화이트 하이라이터, 새틴 토프, 메탈릭 피치 그레이가 어우러져 황홀한 꽃처럼 반짝입니다.

까멜리아 퓨투라 메이크업 컬렉션은 2월 18일부터 샤넬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www.chanel.com)에서 일부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4일 샤넬 뷰티 부티크에서 공식 출시됩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