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향기로운 한 방울, N°5 로(L’EAU) 드롭

서명희

샤넬이 전설적인 향수 N°5를 특별한 디자인의 케이스에 담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샤넬 N°5의 방울을 재해석한 N°5 로(L’EAU) 드롭의 등장.

샤넬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향수 샤넬 N°5의 방울을 재해석한 N°5 로(L’EAU) 드롭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기존의 보틀과는 다른 미니멀하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시간과 장소를 초월하는 아이템으로, N°5가 필요한 순간에 늘 함께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한 방울(Drop)의 N°5 로(L’EAU) 드롭을 만나보길.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N°5는 그 자체로 우리의 기억에 깊이 스며들어 있다. 그 존재를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미소와 기억, 사랑하는 사람, 사랑에 빠졌던 그 당시의 감정을 되살아나게 한다. 완전히 자유롭고 대담해지고 싶은 순간, 샤넬 N°5는 시대와 장소를 초월하며 필요한 순간 우리와 함께한다.

샤넬은 하우스 역사상 처음으로 기존의 보틀 디자인을 넘어 N°5 로(L’EAU)를 새롭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향수 방울을 닮은 섬세한 글래스 보틀에 N°5 로(L’EAU)의 정수를 담아 선보인다. 이 보틀은 상쾌함과 심플함, 생명력을 간직한 시대의 정수를 담은 한 방울(Drop)을 표현한 것으로, 아름다운 원형의 형태와 구조감으로 완성됐다. 작은 조약돌을 떠올리게 하기도 하고 짧게 포착된 빛줄기를 닮아 있기도 한 이 새로운 보틀은 흘러가는 시간을 포착하고 그 순간이 사라져버리기 전에 이를 관찰하는 힘과 섬세함 사이의 신비로움을 더했다.

N°5 로(L’EAU)는 2016년 샤넬 하우스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가 N°5를 재해석한 대담한 자유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꽃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완전히 새롭고 놀랍도록 상쾌하고 투명한, 그리고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햇살을 흠뻑 받은 시트러스가 알데하이드와 어우러져 하늘에 닿을 듯 공중으로 발산하며 꽃 향기를 펼쳐내는가 하면 이어서 쟈스민, 장미, 일랑일랑의 플로랄 향과 만나 모던함을 더하고, 베티베와 시더가 새로운 활력을 부여한다.
심플하고 순수한, 그리고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세련된 향으로 그 어떤 선입관에도 구애 받지 않으며 다양한 감정들을 오롯이 담아내는 강렬한 한 방울(Drop). N°5 로(L’EAU)와 함께라면 우리는 행복하고, 자신감 넘치며, 때로는 신비롭고, 용감하게, 무언가를 열망하며, 원하는 그 어떤 모습이든 될 수 있다.

N°5 로(L’EAU) 드롭에 담긴 생동감과 에너지가 일상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WE ALL NEED A DROP, A DROP OF N°5 L’EAU. 시간과 장소를 초월하는 N°5 로(L’EAU) 드롭과 필요한 순간 언제든 함께하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