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을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황기애

새침한데 자꾸만 눈이 가!

선글라스의 계절입니다. 어느때보다 다채로운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난무하는 요즘,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을 원한다고요? 자신의 얼굴형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쓰되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볼드한 화이트 프레임일 것. 100미터 밖에서도 눈에 띌 시원하고 시크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말이죠.

캣 아이와 화이트 프레임이 만나면 올여름 가장 강력한 패션 아이템이 탄생합니다. 한껏 올라간 눈 꼬리가 매력적인 선그라스에는 데님부터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옷차림이 어울리죠. 물론 오렌지 컬러의 재킷과 미니 스커트의 셋업 패션도요. (@ninasandbech)

Marina Ruy Barbosa / Splash News

블랙 앤 화이트의 밝고 경쾌한 무드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패션이에요. 도트 패턴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토트백과 하이힐을 신었어요. 캣 아이 형태의 선글라스가 새침한 매력을 선사하네요.

Diane Kruger / Splash News

다이앤 크루거는 메탈릭 텍스처의 튜브 톱 드레스에 오벌 쉐잎의 화이트 선글라스를 매치해 드레시한 레드카펫 룩에 독특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선글라스만큼 작고 임팩트 넘치는 아이템이 또 없죠. 애슐리 박은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화이트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사각형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 (@ashleyparklady)

시크한 룩에도 물론 잘 어울립니다. 블랙 셔츠와 팬츠의 올 블랙 룩에 미니멀한 형태가 돋보이는 알라이아의 숄더 백을 들고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burcues)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줄 치트키가 모두 등장했군요. 벌룬 미니 스커트에 베스트를 매치하고 오벌 형태의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까지 착용했죠. 올여름 대표적인 패션 공식으로 외워도 좋을 것 같네요. (@dlrmk)

올 화이트의 비즈니스 룩에도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는 카리스마를 드러냅니다. 캣 아이나 오벌 형태보다는 미니멀함을 강조한 직사각형의 빅 사이즈 선글라스가 포멀한 슈트 룩에 제격이네요. (@katekijo)

사진
Splashnews.com,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