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최근에 구매한 아이템 리스트 대공개!
샤워 가운부터 최애 간식 그리고 LP판까지 배우 김유정이 직접 구매한 아이템들을 함께 언박싱해봤습니다.
1. 더 그란 후디드 로브 – 세이지
첫 번째 아이템은 샤워 가운.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잠옷을 입는 장면이 많다 보니 잠옷을 구매하고 싶어졌다고 해요. 그중에서도 평소 샤워 가운을 자주 입어서 구매하게 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2. 서울우유 짜요짜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유정의 최애 간식, 얼린 짜요짜요! 그녀의 원픽은 딸기 맛. 짜요짜요를 더 맛있게 먹는 팁은 한번에 6개를 다 잘라서 먹는 거라고 하네요.
3. 마요네즈 소스 볼
한 달 가량을 고민하다가 구매한 제품. 원래 소스 볼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마요네즈가 최애라고 합니다.
4. 아날도바시니 지스트 지압 거실화
쓰다가 닳으면 새로 사고 또 사서 벌써 5-6년째 쓰고 있는 제품. 지압 슬리퍼만 신다 보니 이제 일반 슬리퍼는 못 신는다고 해요.
5. 스와로브스키 하이퍼볼라 펜던트
미니미한 사이즈의 화이트 펜던트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움직임에 따라 찰랑이는 블루하트 펜던트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때 좋은 아이템이에요. 가족, 친구 그리고 특히 연인 사이에 선물하기에 좋답니다.
6. LP – Fourplay, Thomas Dybdahi, Prince
최근에 구매한 바이닐 3개. 토마스 딥달의 음악을 좋아해서 LP로 들어보고 싶었다고 하죠. 그중 최애 LP는 프린스의 ‘Purple Rain’이라고 하네요.
7. Welch’s 후르츠 젤리 믹스 100개입
유정이 최근에 먹기 시작한 간식. 말랑 쫀득한 식감이며 천연 향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8. Quott 미니 북레스트
1-2달을 고민해서 구매한 제품. 서랍이 있어서 볼펜을 보관할 수도 있고 서랍 위 공간에는 귀여운 소품도 놔둘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했다고 해요.
9. AROMATICA 슬립타이트 시너지 오일 10ml
아로마를 좋아하는 유정이 애용하는 제품. 자기 전에 귀 뒤나 목 주변에 오일을 바르고 자는 게 루틴이라고 해요.
10. 더 그란 바스 타월 – 점핑 래빗
후디드 로브와 같은 색상, 같은 브랜드 제품. 토끼 띠인 유정이 타월을 구매한 이유는 타월에 새겨진 토끼 무늬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유정의 쇼핑 리스트 공개 ‘언박싱위드미’ 풀 영상 보러가기
- 디지털 에디터, 편집
- 박예린
- 영상
- 티아이엠스튜디오
- 디자인
- 박송이
- 어시스턴트
- 구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