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쇼핑 필수 코스, ‘힙한’ 편집숍 2곳

장정진

팝업 스토어의 성지 성수, 이곳에 온라인 편집숍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연이어 문을 열었다.

EQL GROVE

프랑스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대형 오브제 비스킷 맨이 건물을 가로지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곳은 한섬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숍 EQL의 오프라인 공간입니다. ‘모두의 스타일을 존중하는 에디토리얼 숲’이라는 콘셉트 아래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EQL만의 감성으로 큐레이팅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고 직접 착용해 볼 수도 있죠.

이 공간에서는 ‘더뮤지엄비지터’, ‘에메모가든’, ‘파라점퍼스’,’도르세’ 등 매주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어 방문할 때마다 마치 다른 매장에 온 듯 새로운 기분을 선사 하기도 해요. 1층에는 일본의 킷사텐과 사보우에서 접할수 있는 메뉴를 새롭게 재해석한 카페 킷사앤사보가 입점해 있어 잠시 쉬어가기도 좋고요. 메뉴북에는 일본에 가면 한번씩은 먹어본다는 메론 크림 소다부터 모닝 요거트 파르페까지 국내에선 접하기 어려운 메뉴들로 가득. 재미있는 음료 마시면서 힙한 아이템 구경도 하고 싶다면 이큐엘 그로브가 제격이겠죠.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15길 11
Instagram @eql_space @kitsa_n_sabou

TTRS 성수

29cm가 리빙을 본격적으로 확대, 전개하는 일환으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TTRS 성수를 오픈했습니다. 넓은 공간에는 총 7개 존으로 나뉘어 알록달록한 가구부터 조명, 패브릭, 테이블 웨어 등의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플랜테리어까지 그야말로 리빙 아이템 총집합. 각기 다른 브랜드지만 스타일이 비슷한 제품끼리 모아 연출했는데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부터 아예 몰랐던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찾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해요.

참! 이곳엔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로 유명한 파리의 리빙 브랜드 마린몽타구가 국내 최초로 입점 되어 보는 이들의 쇼핑욕을 자극 시키기도 한답니다. 리빙 숍이지만 2층에는 의류 편집 매장인 솔드아웃이 입점 되어있어 패션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고요. 1층에는 젤라또 브랜드 당고가 입점되어 있으니 아이쇼핑의 끝을 달콤하게 마무리해도 좋겠죠.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9길 12
Instagram @ttrs.seongsu

사진
Instagram @eql_space @kitsa_n_sabou @ttrs.seongs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