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뷰티템

김가람

얼음보다 시원한 뷰티템들로 열 받은 피부와 헤어를 회복시킬 때

1. Aesop 폴리시 바 솝
상쾌한 세이지와 정향 향이 매력적인 보디 전용 비누. 고운 입자의 포도씨 포뮬러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한다. 150g, 2만3천원.

2. Klorane 아쿠아민트 두피팩
아쿠아민트 성분이 열 받은 두피와 모발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샴푸 후 두피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마사지한 후 헹궈내면 두피 항산화 케어를 돕는다. 150ml, 2만4천원

3. Avene 이드랑스 부스트 세럼
촉촉한 젤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며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꽉 채운다. 비타민 B3가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고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30ml, 4만8천원.

4. Clarins 르 쁘띠 멀티 액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습 효과의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인삼 추출물을 함유했다. 지성 피부가 쓰기 좋은 산뜻한 워터 제형이 특징. 200ml, 6만4천원대.

5. Chantecaille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진정과 쿨링에 뛰어난 해초, 재스민, 카모마일 성분이 피부를 다독인다. 듬뿍 발라 수면팩으로 활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것. 50ml, 15만6천원.

6. Penhaligon’s 포쉬 워시(루나)
땀에 전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하는 젤 타입 보디 워시. 함유된 글리세린이 수분을 공급하고 베르가모트와 레몬 향이 개운함을 선사한다. 500ml, 7만9천원.

7. Swiss Perfection RS-28 셀룰라 리주베이션 세럼
아이리스 일러스트와 블루 컬러 패키지로 재탄생한 25주년 기념 에디션. 수딩 효과의 감초와 아이리스 뿌리 추출물이 홍조를 완화한다. 30ml, 49만8천원대

8. Dr. Jart+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하이드로 플럼프 트리트먼트 에센스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는 워터 에센스.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이 탱글탱글한 젤리 피부로 가꾼다. 150ml, 3만5천원.

9. Dior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로즈 드 그랑빌 효모 추출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사르르 스며드는 제형으로 여름에 쓰기 제격이다. 150ml, 20만5천원.

10. Amuse 바디 비타미스트
쿨링 효과가 있는 워터민트 추출물과 보습에 좋은 제주 풋귤을 그대로 짜내 담았다. 히알루론-비타민 성분이 밝고 탄력 넘치는 몸으로 가꾼다. 150ml, 2만7천원.

11. Guerlain 아베이 로얄 허니 트리트먼트 데이 크림
겔랑의 독자적인 로열젤리와 4가지 꿀 성분이 뜨거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수딩, 탄력, 광채 효과까지 겸비한 만능템. 50ml, 22만5천원.

12. Hermes 운 자르뎅 아 시테르 바디 샤워 젤
올리브나무와 피스타치오의 경쾌한 향이 샤워 시간을 즐겁게 만든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200ml, 7만6천원.

13. Aestura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11가지 수분 영양소를 함유한 젤 크림.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하는 트레할로오스가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낮춘다. 60ml, 3만3천원.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