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관한 영감을 불어넣어 줄 인스타 계정들

장진영

일상 속 영감 쌓기 : 봄 기운 들이마시기.

확실히 SNS를 멀리 해야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소위 ‘현생’을 살 수 있는 건 맞다. 하지만 진짜로 SNS가 인생의 낭비일까? 뭐든 순기능이 있는 법. SNS는 예술가들에게는 창의성을 보여주는 창구가 되고 보는 이들에게는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보물선이 되기도 한다. 매주 토요일, 지친 일상 속에서 다각도로 영감을 쌓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포스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주의 주제는 봄. 온 세상이 따듯함으로 물드는 지금, 당신의 예술적 감각을 일깨워 줄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패션의 완성은 양말

린드라 메딘 코헨의 양말 패션은 샌들 별로, 소재 별로 믹스매치하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봄 나들이 스타일링에 좋은 포인트가 된다.

이거 진짜 꽃이야

기분에 따라 혹은 날씨에 따라 매일 그 날에 맞는 꽃을 꽂아 각기 다른 무드를 만들어낼 수 있는 가방. 안스리움 꽃에서 받은 영감으로 가득 찬 로에베의 2023 S/S 컬렉션이 연상된다. 가방에서 무심코 꽃을 뽑아 파트너에게 선물하는 그림을 상상해보라. 로맨틱, 성공적!

로에베 플라워 프린트 셔츠
65만원

제품 구매하기

내 눈물 모아

울면 울수록 좋다? 눈물로 화분에 물을 준다는 재미있는 ‘서스테이너블’ 콘셉트의 헤드 피스. 손 끝에서 떨어지는 물로 화분에 물을 주는 콘셉트도 재치있다. 4월 5일, 식목일에 더 없이 어울릴 법 하다.

내 손 끝의 꽃

네일 아티스트 비비안의 기괴하고도 아름다운 네일 아트들.

사랑이 가득한 신발

실제가 아닌, 콘셉트 슈즈 디자인을 만드는 아티스트의 작업물. 따듯한 날씨, 만개한 꽃, 사랑을 속삭이는 커플로 넘쳐나는 봄의 길거리와 어울리는 귀여운 샌들이다.

디지털 에디터
장진영
사진
Instagram, Courtesy of Loew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