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시작한 ‘언니들’의 신규 예능 3

장정진

지금 예능은 언니들 전성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새롭게 시작한 신규 예능 3.

혜미리예채파

만약 아무것도 없는 외딴 집에서 온갖 퀘스트를 수행한다면? 먹고 자고 노는 등 그야말로 살기 위해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본격 라이프 게임에 여섯 자매가 참여한다. 혜리미예채파는 혜리를 시작으로 리정, 미연, 김채원, 최예나, 그리고 파트리샤까지 외딴 시골에 자리한 텅 빈 집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살림살이를 채우기 위한 게임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았다. 퀘스트를 통과해야만 원하는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 물과 휴지조차 없다는 상황에 맞닥트린 이들이 어떻게 적응할 지, 그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듯. 그리고 각기 다른 성격과 취향을 지닌 여섯 자매의 매력도 주요 볼거리 중 하나다. 매주 일요일 오후 방영 중.

채널 ENA / 출연 혜리, 리정, 미연(아이들), 김채원(르세라핌), 최예나, 파트리샤

걸스 나잇 아웃

조금은 특별한 차트 토크쇼가 온다. 안정적인 진행 보여주는 장도연과 요즘 대세로 떠오른 프로

입담러 조현아, 최예나가 뭉친 걸스 나잇 아웃은 찐친 아우라를 뽐내는 세 MC가 밤샘 수다를 떠는 듯한 신들린 토크를 보여줄 예정. 이제는 흔하디 흔한 차트 쇼라 하지만 걸스 나잇 아웃은 여타 프로그램과는 결이 다르다. 작가들이 정리한 대본이 아닌, 아이돌이 직접 참여한 랭킹 결과를 토대로 내용이 구성되는 것.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연애, 여행, 패션, 푸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가감 없는 솔직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3월27일 방영될 대망의 1화는 최악의 고백법 top 10 이라는 주제로 꾸며질 예정. 흥미진진한 아이돌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본방 사수!

채널 Mnet / 출연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의 서울 나들이 모습을 담았던 한 프로그램에서 언급되었던 이야기가 진짜 현실이 되었다. 춤 하면 빠질 수 없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그리고 화사까지, 다섯이 모여 댄스가수 유랑단이라는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 이미 <서울 체크인>에서 구체적인 아이디어 나왔던 만큼 기대가 되는 건 당연지사. 김태호 PD 지휘아래 전국 방방곡곡을 직접 돌면서 팬들을 만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매 무대마다 특별 게스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듯. 최근 이와 관련해서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던 만큼 방송을 볼 날도 머지않은 듯하다.

채널 tvN / 출연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영상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