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 자신감

W PROMOTION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랑콤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50ML- 195,000원대

크리스탈의 피부를 부러워하지 않는 이가 있을까. 크리스탈의 2배로 빛나는* 광채의 비결을 랑콤이 설명한다. 랑콤의 새로운 국내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크리스탈이 랑콤과 함께한 화보 속에서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다. 올화이트 스타일링의 청순함 속에서도 가장 빛나는 그녀의 투명한 피부에 주목하자. 그녀의 무결점 피부의 비결은 다름아닌 ‘랑콤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맑고 투명한 무결점 광채의 피부는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이 선사한 아름다움이다.

크리스탈의 현명한 선택

랑콤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은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에 차세대 필링(Peeling) 성분 PHA가 10% 함유돼있다. 매끄러운 피부, 밝고 맑아진 피부톤,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광채를 더한 새로운 차원의 토탈 브라이트닝 세럼인 셈. 한 아이템으로 브라이트닝과 필링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다니. 3월 10일 전 채널에서 공식 론칭 되니, 올 봄은 랑콤의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으로   마스크 속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길!

3월 10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여성 30~55 23 대상. 1 2, 12주간 제품 사용 , 2주차 대비 12주차 개선율 비교 결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