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크롭 톱, 이거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노경언

느슨해진 크롭 톱에 긴장감을 줘

  1. 두아 리파 (@dualipa)

@dualipa

그저 티셔츠에 데님 팬츠만 입었을 뿐인데 심심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뭘까? 바로 베이직한 티셔츠를 가슴 밑까지 둘둘 접어 올려 크롭 톱으로 연출한 그 ‘한 끗’차이가 특별함을 만든 것. 더 이상 급하게 잡힌 핫한 저녁 약속을 대충 입은 옷차림 때문에 애써 취소할 필요가 없다. 두아 리파처럼 티셔츠만 가슴 선에 맞춰 둘둘 말아 묶어주면 누구보다 힙한 스타일로 변신할 테니!

2. 시드니 칼슨 (@sydneylcarlson)

@sydneylcarlson

올리비아와 비슷한 볼레로와 브라 톱 조합을 180도 다르게 소화한 시드니 칼슨. 편한 매력의 바스켓 볼 팬츠는 마이크로 크롭 톱 덕분에 섹시한 에슬레져 룩으로 재탄생했다. 이토록 참신한 믹스 매치야말로 그녀의 데일리 룩이 더욱 재밌는 이유. 바스켓 볼 팬츠의 포인트로 들어간 레드 컬러의 테이핑 디테일과 볼레로 컬러를 깔 맞춤한 센스도 어딘가 귀여워 보인다.

3. 올리비아 로드리고 (@oliviarodrigo)

@oliviarodrigo

크롭 톱과 카고 미니스커트에 심장이 반응하지 않을 젠지들이 있을까? 누구보다 요즘 스타일에 충실한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빈티지한 컬러 블록의 볼레로에 스포티한 브라 톱을 매치해 통통 튀는 그녀의 이미지에 걸맞은 발랄한 크롭 톱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카무플라주 패턴의 카고 미니스커트라는 치트 키 등장이면 바로 게임 끝 아닌가. 그녀가 선택한 멀티 버클 디테일의 플랫폼 부츠가 걸리시한 하이틴 무드를 완성하는데 열 일 하는 중.

4. 헤일리 비버 (@haileybieber)

@danixmichelle

헤일리 비버가 단정하지만 클래식한 H 라인 스커트를 요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방법은 바로 섹시한 크롭 톱을 이너로 선택하는 것이다. 그러니 격식 있는 자리에나 어울릴 법한 옷장 속 점잖은 스타일의 옷들도 다시 꺼내 보자. 헤일리 비버처럼 유행 템을 적절히 섞어주는 것이 쿨한 옷차림을 만들어주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여름 국룰, 크롭 톱과 데님

블핑 제니, 두아 리파가 빠진 크롭트 톱 스타일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