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힙스터의 필수템 카고팬츠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카고팬츠 입는 언니들

2022-07-27T18:28:47+00:002022.07.26|FASHION|

요즘 힙스터의 필수품

1990년대와 Y2K 트렌드를 타고 카고 팬츠가 돌아왔다. 밀리터리 스타일 뿐만 아니라 새틴,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로 귀환한 카고 팬츠! 카이아 거버, 헤일리 비버, 헤이즈 카드라 뿐만 아니라 킴 카다시안까지 재빠르게 이 트렌드에 안착했다. 저마다 개성 뚜렷한 룩을 완성했는데 이들을 관통한 스타일링 법칙은 단 하나다. 몸에 꼭 맞는 타이트한 핏의 민소매 상의와 오버사이즈 팬츠로 실루엣의 대조를 이룰 것! 아래 파파라치 사진에서 더 자세한 팁을 얻어보자.

요즘 반려견 마일로와 함께 하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는 카이아 거버.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에 발목을 조이는 조거 형태의 카고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요즘 MZ세대의 액세서리라고 불리는 헤드폰까지! 우리가 가장 쉽게 응용해볼 수 있는 룩이 아닐까?

헤일리 비버는 나일론과 면 등 다양한 소재의 카고 팬츠를 즐긴다. 나일론 소재를 입을 땐 운동복 같은 톱을 더해 좀 더 스포티한 무드를 냈다. 바지는 운동화를 모두 덮도록 길게 늘어 트리는 것이 포인트!

킴 카다시안은 정석적인 밀리터리 룩에 집중했다. 카키색 톱에 카모 플라주 팬츠를 매치한 것. 여기서 눈 여겨 봐야 할 팁은 투박한 워커가 아닌 얄상한 스틸레토 힐을 매치한 점이다. 백팩까지 더해 훨씬 영한 스타일을 완성한 킴!

시미&헤이즈 자매의 헤이즈 카드라도 멋스러운 카고 팬츠 룩을 보여줬다. 데님과 카키색 면이 섞인 팬츠를 선택했는데, 시미와 조끼를 맞추고 팬츠를 달리해 세련된 트윈룩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