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생활 공간을 새롭게 꾸미는 일에서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프로젝트의 반대 의견에 부딪칠 수 있지만 가정 생활이 긴장감을 풀어주는 열쇠가 될 것 같아요. 화려한 밤 외출을 즐기고 싶다면, 사교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주말에 약속을 잡아 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람들을 만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열정과 관심사를 넓히기에 좋은 시기예요. 화요일에는 계획 중 한 가지가 7월 말로 연기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토요일에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너무 마음 쓰지는 마세요. 가족과 관련된 뜻밖의 소식이 찾아올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상상력이 풍부해지는 한 주네요. 월요일에 떠오른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야심찬 계획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자신도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달 말까지는 모든 사실에 대해 알 수 없으니, 화요일에는 중요한 서류에 서명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행운이 가득한 한 주네요. 이제부터 휴가나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몇 년 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연인과 의견 차이가 생기고, 몇 주간 대립 상태가 이어질 수 있어요. 토요일 즈음, 한층 차분하고 안정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훌륭한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군요! 월요일에는 당신의 자원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는 고무적인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친구들과 의견이 잘 맞으면서, 계획들이 빠르게 실행될 것 같고요. 화요일에는 분주한 상황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애정 생활에 활력이 더해질 것 같네요. 월요일,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가올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 너무 훌륭해서 오히려 가짜처럼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다면, 그 직감이 맞을 테니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진심이 담긴 대화가 필요하다면 파트너와 감정의 결이 비슷해지는 토요일에 말을 꺼내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과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어요. 원대한 꿈과 결단력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네요. 유일하게 아쉬운 소식이 있다면, 화요일에 권위 있는 인물이 당신 성향에 맞지 않는 일을 맡길 수 있어요. 이번 달 말까지는 어떠한 확실한 합의도 하지 않도록 조심하고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의 키워드는 사랑, 재미, 여행입니다. 최고의 날은 월요일이 될 것 같군요. 화요일, 의견 불일치 문제가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지만, 토요일 즈음이 되어야 개인 최고 실적을 기록하거나 목표 달성을 위한 힘과 열정이 생겨날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업과 관련된 결정을 해야 하는 경우, 자신의 직감을 밀고 나가는 것을 추천해요. 화요일에 법률 서류에 서명해야 한다면 신중히 임해야 합니다. 월말에는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어서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해요. 낭만적인 기운도 느껴지네요. 주말에는 데이트를 하거나 멋진 저녁 시간을 계획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파트너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요일에는 반대 의견에 부딪힐 수 있지만, 옳다는 확신이 바로 서지 않은 채로 어떤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토요일, 가족에게 돈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의 기술과 재능을 꽃 피울 수 있는 월요일에는 도예 수업이나 미술관, 시 낭송회에 가보는 걸 추천해요. 화요일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휴식이 필요할 것 같아요. 긴장을 풀고, 몸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마음을 기울여 보세요. 토요일, 새로운 로맨스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영감이 가득한 월요일은 예술 또는 공예품을 만들어 창조적인 에너지를 표출하기 좋은 날이에요.  금요일, 멋진 무언가를 만들 수 있도록 주변 공간이 정리되고 필요한 것들이 준비될 것 같네요. 토요일은 새로운 사업에 운이 따라주고,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