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 타이거, 쏠, 주현영과 함께한 라코스테 L001 & L002 프로젝트
3D 드론이 포착한 바밍 타이거, 쏠 그리고 주현영의 비현실적인 일상! 라코스테의 유서 깊은 테니스 역사와 아카이브를 동시대적으로 표현한 L001,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코트 스니커즈 L002와 함께 한 이들의 어느 날.
바밍 타이거 (Balming Tiger)
얼터너티브 케이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현한 힙합 크루 바밍 타이거의 소금, 오메가 사피엔, 산얀, 원진. 음악만큼이나 자유롭고,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진 이들! 소금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L002, 오메가 사피엔, 산얀, 그리고 원진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L001.
쏠 (Sole)
들을수록 빠져드는 음색을 가진 싱어송 라이터 쏠. 평소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패션&뷰티 룩이 담긴 셀피를 자주 남기는 그녀의 일상이 3D 드론에 포착됐다. 스태디움 점퍼 룩에 신은스니커즈는 L002, 테니스 니트 스웨터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한 룩에 신은 스니커즈는 L001.
주현영
SNL 속 ‘주기자’와는 반전의 모습을 보여준 배우 주현영. 기자 데스크 세트를 배경으로 그녀는 스포츠 브라 톱 & 플리츠 스커트, 피케 원피스를 입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에지를 보여줬다. 스니커즈는 모두 L002.
- 에디터
- 진정아
- 포토그래퍼
- 최나랑
- 영상
- 김예진
- 조감독
- 전민주, 고정은
- 촬영
- 양현우
- 조명
- 김부성
- 지미집
- 이상웅
- 3D
- 김정아
- 스타일리스트
- 박지영(바밍 타이거), 유재창(쏠)
- 헤어&메이크업
- 민지영(바밍 타이거), 윤혜정(쏠), 장혜연(주현영 헤어), 이소예(주현영 메이크업)
- 네일
- Breath Nailz
- 세트
- 유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