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숍에 들고 가세요, #봄네일디자인

W

요즘 핫한 네일 아티스트들이 꽂혀있는 디자인은? 손톱을 풀로 채우지 않고 여백을 남겨둔 공간네일!

집에서 굽고 뜯는 셀프 젤 네일이 몇 시즌째 유행했지만 나만의 네일 디자인이 고픈 사람들에겐 2% 아쉬웠을 터. 요즘 핫한 네일 아티스트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유행 중인 스타일을 살짝 엿봤다. 컬러, 디테일 등이 어느 때보다 화려한데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면 손톱을 풀로 채우지 않고 여백을 남겨둔다는 것! 프렌치의 변형처럼 보이는 공간네일이 요즘 대세다.

@thehangedit

손톱을 나눠 1/3 정도만 채우는 공간네일을 선보인 @thehangedit. 블랙의 경계에 작은 데이지를 그려넣는 봄 네일도 예쁘지만 데님, 블랙 터틀넥 등 의상 컬러와 매치한 네일도 시크하다.

@betina_goldstein

네일아트에 감각적인 주얼리를 매치해 입소문난 @ betina_goldstein. 그녀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음양 도 재미있지만, 프렌치를 변형해 손끝에 물결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네일도 재미있다. 특히 메탈 리퀴드를 얹은 실버 프렌치는 전매특허!

@unistella_kr

블랙핑크, 한예슬 등 셀럽들이 사랑하는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이 이끄는 @unistella_kr의 피드 역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손톱을 가로, 사선으로 나눈 컬러 프렌치나, 맨손톱에 컬러 펜으로 그림을 그린 듯 연출하는 낙서네일은 올봄에 꼭 도전해봐야 할 디자인!

@embrace.nails

섹시한 코핀 네일을 선호한다면 @embrace.nails 의 피드를 눈여겨볼 것. 네일 바디를 길게 연출한 다음 가로로, 세로로, 혹은 사선으로 다양하게 나누고, 솔리드, 글리터 등 질감과 컬러 역시 과감하게 채워넣는 공간네일을 선보인다.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Instagram @thehangedit, @betina_goldstein, @unistella_kr, @embrace.nail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