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럭셔리 및 문화 NFT 플랫폼 UNXD와 협업하여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서 개최되는 제1회 메타버스 패션위크에 참여했다.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Gabbana)는 메타버스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메타버스에서 착용 가능한 20가지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모든 룩은 UNXD가 주관하는, ‘디센트럴랜드 럭셔리 패션 디스트릭트’ 내 돌체앤가바나 팝업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의 메타버스 패션위크 참여는 메타버스에 대한 브랜드의 애정을 비롯해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브랜드의 예술과 장인 정신에 대한 찬사를 의미한다.
이와 더불어 돌체앤가바나는 UNXD와 협력해 크립토 컬쳐 커뮤니티 DGFamily를 출시한다. DGFamily 커뮤니티에서는 실제 컬렉션 및 디지털 컬렉션의 익스클루시브 제품, 콜라보레이션 등의 구매 권한과 돌체앤가바나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참석 기회 등 실제 세계와 메타버스를 아우르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타버스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의 20가지 룩 역시 DGFamily 보유자들을 위해 익스클루시브로 제작될 예정이다. 돌체앤가바나 DGFamily NFT는 UNX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