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 있는 남성을 위한 셰이빙 아이템

W

안목 있는 남성을 위해, 클래식하고 근사한 셰이빙 아이템. 

1. Santa Maria Novella 로지오네 도뽀 바르바 

면도 후 가볍게 두드려 마사지하면 피부 톤과 균형을 회복해주는 셰이브 로션.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남성에게 추천한다. 100ml, 108천원. 

2, 3. Truefitt&hill 럭셔리 쉐이빙 솝 인 우든 볼(샌달우드) & 리젠시 레이저 마하3(아이보리)

유분기를 잡아주는 고체 비누로 지성 피부의 남성에게 적합하다. 특수 처리된 나무 보울에 담겨 물에 젖지 않는다. 면도기의 경우, 섬세하게 설계된 면도날이 피부 위에서 균형을 유지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적당한 무게감과 둥근 형태의 손잡이로 손이 큰 남성에게 제격. 셰이빙 솝 99g, 79천원, 리젠시 레이저 258천원. 

4, 5. Acqua Di Parma 바비에레 쉐이빙 브러쉬(블랙) & 소프트 쉐이빙 크림

부드러운 오소리 강모를 사용한 수제 브러시. 면도 중 물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피부 자극이 덜하다. 셰이빙 크림은 산뜻한 시트러스 향을 담았다. 함유된 석류와 레몬 오일이 안색을 정화하고 잦은 면도로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준다. 브러시 45만원, 셰이빙 크림 75ml, 58천원. 

6, 7. Aesop 쉐이빙 브러쉬 & 스테인리스 스틸 보울 

피부에 원을 그리며 거품을 발라주면 누워 있던 수염을 일으켜 매끈한 면도를 도와주고, 가벼운 각질 케어도 가능하다. 브러시 손잡이는 플라스틱을 사용해 가볍고 건조가 빠르다. 보울은 풍성한 셰이빙 거품을 위한 깊고 넓은 내부가 장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브러시와 완벽한 듀오. 브러시 69천원, 보울 24천원. 

8. Dior Beauty 스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

면도 후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해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덜하다. 싱그러운 우드 향의 가벼운 텍스처로 기분 좋은 면도를 선사한다. 100ml, 84천원대.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