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신곡 발표
그럴싸한 조합이다. 가수 이무진의 신곡 ‘눈이 오잖아’에 헤이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앨범 발매 일자는 12월 3일 오후 6시.
이무진은 지난달 ‘싱어게인’ TOP3 서울 콘서트에서 “12월 초에 음원 나와요. 대단하신 여가수 님과 듀엣을 했는데 밤낮 지새워 열심히 만든 노래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 듀엣 상대는 바로 헤이즈였다.
음원 발매를 앞두고 소속사에서는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마지막 안녕이 남은 거리에서 혼자. 너와의 약속들을 되뇌었어. 함께여야 할 너 없는 이 겨울의 첫눈이 오잖아”라는 서정적인 가사에 이무진과 헤이즈의 화음이 더해져 설렘을 유발한다.
이무진은 2000년생으로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일전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서울예대 복도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적도 있는데, 친구 안재필과 학교 복도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이후 탁월한 음악성으로 대중들에게 이무진이라는 이름을 각인시켰고 지금은 ‘기타 치며 이야기 하는 싱어송 라이터’가 되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5월 이무진이 발매한 ‘신호등’은 발매 3개월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한빛누리
-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