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번 맛 봐야 할 아이스크림

장정진

하늘 아래 똑같은 아이스크림은 없다. 독특함으로 무장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이치 서울_수제청 아이스크림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에 이치 서울에서 직접 만든 수제청을 가득 올린 아이스크림은 그 어디서도 만나지 못하는 이색 메뉴다. 바질과 키위, 무화과, 딸기 등 계절에 따라 수제청의 종류도 달라지는데 5월의 청은 참외 샐러리청. 제철인 참외의 부드러운 단맛과 샐러리의 향긋함을 은은하게 가미해 묘한 맛을 완성했다. 진한 쑥향이 인상적인 쑥 아이스크림도 이치 서울을 대표하는 메뉴이니 꼭 한번 맛 보시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8길 21 2층 

참외&샐러리청 아이스크림

쑥 아이스크림

찬드라_ 찰떡아이쑥크림 

쌍화차와 대추차, 매실 모히또 에이드 등 한국 전통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찬드라는 한국 전통 찻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차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지극히 한국적인데 구운 가래떡과 쑥개떡이 대표적. 이 중 찰떡아이쑥크림은 양평 방앗간 쑥개떡과 성주 곶감,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한데 담은 이색 메뉴. 여기에 달달한 꿀과 대추, 잣 등을 곁들였다. 각 재료들 모두 맛이 센 편이라 어울릴까 싶지만 의외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굉장히 인상적인 맛. 떡과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신선한 식감도 만족스럽다. 

주소 경기도 수정구 대왕판교로 982번길 7-8 

고도_완두콩 조림과 민트선데 

민트를 우려내 과하지 않은, 은은한 민트향이 감도는 맛과 향이 인상적인 민트 선데와 완두콩이 만났다. 달달하면서도 살짝 짠맛이 느껴지는 완두콩은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 만큼 깜짝 놀라게 하는 맛. 여기에 그래놀라와 산딸기 등의 과일을 곁들였는데 보기에 예쁜 것이 맛도 좋다는 말이 바로 이 메뉴를 두고 하는 말이지 싶다. 평소 민트를 좋아하지않았던 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꼭 한번 도전해보길 권한다. 이 외에도 식사 및 디저트 메뉴는 조금씩 변동 되기도 하니 방문 전 인스타그램(@godo.official)에서 미리 체크할 것.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54-18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godo.official @ichi_seoul @chandra_caf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