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은 금전적인 부분에 신경을 쓰겠네요. 주식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가 될 수도 있고요. 당신의 자산을 전문가와 상의해보고 장기적인 미래를 계획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장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 시기에 돈을 빌려서 투자를 하기도 좋고요. 장기적인 안정성을 위해 미리부터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는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고민하는 시간이 되겠네요. 당신의 꿈과 욕구는 무엇인지, 아무도 모르는 당신만의 꿈은 어떤 것이 있는지 등에 대해서 끊임 없이 고민해보겠네요. 꿈을 크게 세우도록 하세요. 이번 주가 당신에게 무한한 영감을 줄 수 있는 한주가 될 것입니다. 또한 금전적으로도 운이 좋은 한주가 되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주는 당신의 자신에 대해 뒤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네요. 당신의 내면과 외면을 사랑하고 자신에 대해서 더욱 더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시기죠.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기에도 좋은 시기가 되겠네요. 이번 주는 아름답고 멋진 한 주가 될 것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는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당신의 인간관계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드디어 많은 사람들을 대면할 수 있겠어요. 한동안 보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어요. SNS 또한 당신의 인간관계에 도움을 줄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사람이 가장 큰 자산이라는 것을 말이죠.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커리어에 매우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성장이 돋보이는 시기죠. 놀랄만한 소식 또한 들을수 있겠어요. 새로운 곳에서 수입이 생길 수도 있고 말이죠. 특히나 목요일 즈음에 외부에서 큰 자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운은 당신 편에 있을 것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리어에도 집중을 하는 한주가 되겠지만 또한 인간관계도 신경 쓸 수 있겠어요. 파트너와 풍요롭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또한 싱글이라면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겠네요. 연인이 있더라도 당신이 필요한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 파트너와도 환상의 콤비를 보일 수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소비 패턴을 뒤 돌아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세금, 이자 등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고요. 금융 상담가와 만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당신이 몰랐던 혜택에 대해서 알게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이 당신의 자산을 살펴보고 미래를 준비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자산을 안정적으로 만들 때 비로소 자유를 누릴 수 있을테니까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사랑에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연애를 하고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와 내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면 좋을 것 같아요.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에도 안정감을 더 갖게 됩니다. 미래를 위한 단단한 관계를 쌓게 될 거예요. 좋은 사람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헌신적인 인간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이 더 상대방을 사랑하는 것처럼 느낄 것 같네요. 파트너십에 케미가 터지고 부드러운 관계가 될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아주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군요. 새로운 자산에 투자하거나 팔기에 좋은 때인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화요일이 특히 재밌고, 창의적이고 아이들과 에너지가 넘치는 날이 될 겁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면서 아이가 곧 태어날 예정이거나 이미 아이가 있다면 새로운 단계로 들어설 거예요. 걷기 시작하거나 이빨이 빠지면서 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도자기 공예 같은 아이와 함께 하는 활동을 해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친척이나 당신의 삶과 관련해서 새로운 여행이 시작될 것 같아요. 가족과 집에 에너지를 집중하게 될 거예요. 정착을 위해 앞으로 평생 살 집을 구하거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할 준비를 하세요. 가족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쓰세요. 가족 간에 의견이 맞지 않는 경우가 생기겠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에게 가장 운이 좋은 시기가 시작됩니다! 아마 7월까지 계속 행운이 깃들 것 같아요. 혹시 최근에 양적으로 확실히 보이는 변화가 있었다면 이제 성장을 위한 기회가 시작된다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도 잘 풀리게 될 겁니다. 크고 과감하게 생각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