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만약 글을 쓰고 발표하는 일은 한다거나 홍보 쪽에서 일하면 이번주는 매우 생산적이겠네요. 특히나 더 동기부여 되어서 열심히 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겠어요. 당신이 속한 곳에서 더 열심히 하겠네요. 당신은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많은 것을 성취해 낼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사람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아주 오랫동안 지속되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온 당신인 만큼 드디어 금전적으로 보상이 따르겠네요. 특히나 커리어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루고 얻는 성과인 만큼 더할 나위없이 기쁘겠어요. 그러나 당신은 더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에 조급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우주의 기운이 도와줄 것입니다. 커리어에서의 모멘텀이 올 수도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주는 약간 짜증이 나고 유난히 피곤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은 특히나 매우 천천히 흘러가겠고 말이죠. 그러나 약속을 취소하지 마세요. 기존의 스케줄대로 움직이면서 당신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더 에너지를 쏟아 붇도록 해요. 당신의 노력이 부와 힘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투자자 또한 찾을 수도 있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최근에 당신은 다른 문화도 접하면서 오픈 마인드를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2월이 지나면서 여행에 대한 열망과 더 높은 교육에 대한 욕구도 생기고 있고요. 이번 주는 또한 연애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더 깊게 소통할 수 있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주에 당신은 모든 것을 해낼 수 있겠네요. 노력이 수반된다면 많은 것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특히나 파트너십이 중요합니다.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혼자서 하기보다는 팀워크를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연인과도 공동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겠네요. 특히나 연인과 편안하게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연애운이 매우 강하겠네요. 꿈을 꾸는 것과 같은 한주가 될 수도 있어요.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요. 당신은 자제력이 매우 강한 사람이지만 열정적인 사랑으로 이성보다는 감성에 집중하는 한주가 되겠고요. 믿는 사람에게 당신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은 나쁘지 않아요. 만약 싱글이라면 흥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창의적으로 행동하고 생각하세요. 특히 어려운 공부를 하는 사람은 더 중요합니다. 틀에 박힌 방법에서 벗어나세요. 지금 하는 작업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환경이 만들어 질 것 같으니 그동안 해온 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특히 외국인들에게 보여줄 준비를 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앞으로 몇 년 동안, 집 문제에 관해서 실용적인 자세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지금 사는 집이나 동네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현실적이고 단계적인 탈출 계획을 세우세요. 반면에 지금 사는 곳이 너무 맘에 든다면, 어떻게 집을 더 꾸밀 수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고장 난 부분이 있으면 최대한 빨리 고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연애에 위기가 찾아올 것 같네요. 이번 주에 있을 어떤 사건이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화를 건드리게 될 겁니다. 다행히, 다소 쉽고 빠르게 화를 컨트롤하고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게 될 것 같아요. 사려 깊고 신중한 대화를 통해 상대방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노력이 앞으로 금전적으로 어떻게 보상받을지 생각해보세요. 이제 조금씩 그 길이 보이기 시작할 지도 몰라요. 성과가 당장 안 나온다고 조급해하지 말고 장기적인 결과를 믿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로마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먼저 목표를 향해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증명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잠시 페이스를 늦추면서 스스로의 에너지에 집중하면 어떨까요. 외부의 시선이나 금전적인 풍요로움에서 벗어나 내적으로 성장하고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최근에 있었던 큰 사건 이후로 아직도 불안해하지 않으려고 매우 노력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제 다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영감이 떠오르고 두려운 마음을 극복하고 지금 이 순간을 창의적이고 생산적으로 보내세요. 그리고 당신의 마음을 들여다 보는 것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