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메이크업을 위해 유튜브를 켰다.

사공효은

할로윈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준비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코스튬 혹은 특별한 메이크업!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아래 영상들을 참고하자. 피가 흐르는 상처를 표현하는 방법부터 분장의 디테일을 살려줄 특수렌즈 체험기까지 뛰어난 뷰티 스킬과 크리에이터들의 입담까지 버릴 것이 하나 없는 영상들로 준비했다. 할로윈 분장을 위한 인터넷 강의라고 생각해도 되겠다.

제임스 칼리 x 카일리 제너(James Charles X Kylie Jenner)

뷰티 유튜버 제임스 찰리와 카일리 제너가 할로윈 메이크업을 위해 만났다. 서로의 트위터로 할로윈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 러브콜을 보내 실제로 성사되기까지 비하인드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임스가 카일리를 위해 어떤 할로윈 메이크업을 시도할지는 영상으로 확인하자.

이사배(RISABAE)

뷰티 크리에이터로 손꼽히는 그녀가 시도한 할로윈 메이크업 주제는 악마 메이크업. 작년엔 일본 만화가 이토 준지가 그린 ‘토미에’를 택했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기 전 특수분장 일을 했던 그녀의 고급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피가 흐르는 듯한 상처와 만화처럼 표현한 메이크업은 물론 테마에 맞는 헤어 스타일까지 잘 익혀 할로윈의 주인공이 되어 보자.

씬님(SSIN)

좀비 혹은 괴기스러운 분장의 디데일을 살려줄 ‘공막 렌즈’를 대신 체험해줄 씬님의 영상을 소개한다. 작년 할로윈을 위해 13일간 매일 할로윈 관련 컨텐츠를 올렸던 씬님의 할로윈 시리즈 7번째 영상. 동공이 3개가 겹쳐있거나 공포 영화에서나 봤을 법한 눈동자 없는 렌즈 등 할로윈에’만’ 착용 가능할 것 같은 특수 렌즈 체험기를 볼 수 있다.

프리랜스 에디터
오지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