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가 되다.
“고등학교 시절, 60년대 입생로랑의 프랑스 여배우 스타일을 따라하곤 했었어요. 그래서 저에게 입생로랑 은 매우 친밀하게 느껴지죠. 저에게 입생로랑 뷰티는 곧 젊음, 대담함, 엣지 그리고 럭셔리라고 할 수 있어요. 입생로랑 뷰티의 메이크업 앰버서더가 되어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지난 50년간 여성성의 다양함과 가치를 대담해게 추구해온 입생로랑 뷰티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강한 여성성의 아이콘을 새롭게 선정했다.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는 바로,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
그녀는 락 기타리스트, 포토그래퍼, 모델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24살의 떠오르는 걸 크러쉬 & 뷰티 아이콘 스타이다.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그녀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소유하고 있으며, 입생로랑 뷰티가 표방하는 강한 여성성을 겸비한 스타일 아이콘이자 아티스트이다.
펑크 락 스타일 걸 밴드– 더 파라노이즈(The Paranoyds)의 멤버로 활동 중인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바로, 가죽재킷과 빈티지 밀리터리 룩, 입술과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 그녀의 유니크한 메이크업룩과 패션센스 덕분에 인스타그램에서도 6만 6천명의 팬이 그녀(@yostazyo)를 팔로우 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타즈 린데스(Staz Lindes)가 선보이는 입생로랑 뷰티의 공식 메이크업 앰버서더로서의 모습은 2017부터 지면 광고 및 디지털 필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입생로랑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