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W

클래식함에 트렌디함을 더한 브랜드 쿠론과
지금 가장 핫한 배우 강소라가 만나 아름다운 ‘원더랜드’를 탄생시켰다.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쿠론(COURONNE)이 배우 강소라와 만났다.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미생>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는 배우 강소라를 뮤즈로 2015 봄/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 것이다. 이번 시즌 테마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걸맞게 꿈꾸는 여성의 '원더랜드' 이미지를 담았다. 더욱 트렌디해진 쿠론의 백들이 배우 강소라의 풍부한 감성과 어우러져 스토리가 연상되는 듯 드라마틱한 비주얼로 표현됐다. 강소라의 성숙하고 관능적인 매력은 사진가 홍장현의 렌즈를 통해 더욱 극대화되었다.  현대에서 여성의 가방이야말로 판타지를 선사하는 최고의 매개체라는 쿠론의 일념 아래 이번 봄/여름 시즌 구성 역시 '이상한 나라에 떨어진 앨리스'의 무드를 전하고자 했다. 쿠론은 캠페인 화보에 그치지 않고 ‘원더랜드’를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기획하며 ‘당신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대중에게 좀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한다.  실용적인 디자인의 뉴스테파니 백은 Couronne 제품.

모던한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앨리스 토트백은 Couronne 제품.

스터드 장식 느낌을 주는 모던한 캐럴 토트백은 Couronne 제품.

모던한 문양의 오버사이즈 쎄콰트레 백팩은 Couronne 제품.

네온 컬러 스트랩과 실버 색감이 쿨한 조화를 이루는 케이트 숄더백은 Couronne 제품.

포토그래퍼
Couron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