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피부부터 촉촉한 립 연출까지

양정윤

#W위클리뷰티신상 1월 마지막 주 뷰티신상템 리뷰

디올 글로우 오일
2020
메이크업 트렌드는 물기를 머금은 촉촉한 연출, 단독으로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적당한 혈색을 주며, 탑코트로 사용하면 선명하고 광채 나는 연출을 있다. 쫀쫀하게 입술에 붙어 보습력도 좋을 아니라 입술을 더욱 도톰하게 만들어준다. 6ml, 44천원대. 1 1 출시.

페이턴트 페인트 라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다운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제품, 누디 컬러부터 레드, 버건디까지 15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있는 폭이 넓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간편하게 바르기에 좋다. 3.8g, 34천원. 1 3 출시.

라이트풀 C쿠션 NEW 컬러 출시
셀피쿠션으로 유명한 기존 맥의 라이트풀 C 쿠션에 엑스트라 라이트 로즈, 라이트 플러스 로즈 컬러 2가지가 추가되어 출시된다. 웜톤, 쿨톤 상관없이 모든 피부를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할 있으며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12gx2, 58천원. 2 1 출시 예정.

로라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쿠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라 메르시에가 한국인 여성을 위해 개발한 여섯 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었다. 내장된 퍼프가 촉촉하고 광채를 연출할 있는 탄력 퍼프와 완벽하게 커버할 있는 솜털 퍼프로 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적당하게 광채가 돌며 지속력도 좋아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다. 15g, 69천원. 1 3 출시.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미세 먼지 도시 공해로 인한 노화에 주목하여 비오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무너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고 주름을 개선해준다. 제품명에 들어가는 라이프 플랑크톤은 피부 방어력과 장벽을 강화해주며 비타민C 들어있어 항산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30ml, 77천원. 50ml, 113천원. 1 1 출시.

디지털 에디터
양정윤
사진
Courtesy of MAC, Instagram @diormakeup, @maccosmetics, @lauramercier, @biotherm.kr, @biother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