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한국다운 것을 디자이너 윤춘호만의 웨어러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YCH의 흥미 넘치는 디자이너 윤춘호의 YCH 2018 S/S 컬렉션.

한국적인 전통 디테일을 동시대적으로 재해석한 트위스트 스타일.


YCH X MAC
백스테이지 트렌드의 최전선을 누비는 맥이 한국적인 전통 요소를 재해석한 디자이너 윤춘호와 만났다. 레드 립과 누드 립이 만나 모던해진 그 순간!

분홍 드레스, 하얀색 브라톱, 목걸이로 연출한 스포티 무드의 밴드,  링 귀고리는 모두 YCH 제품.

분홍 드레스, 하얀색 브라톱, 목걸이로 연출한 스포티 무드의 밴드, 링 귀고리는 모두 YCH 제품.

BEAUTY NOTE
컬러 아이라인으로 인해 눈이 부어 보이지 않도록 먼저 눈두덩 전체에 아이섀도우(소프트 브라운)를 깔아준 뒤, 그린 컬러의 섀도인 아이섀도우(휴미드)를 물을 묻힌 아이라인 브러시를 이용해 언더라인에 그렸다. 그런 다음 브로 세트를 이용해 눈썹결을 살리는 것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린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누드 립은 립텐시티 립스틱(크라우즈 인 마이 커피)을 발라 연출했다. 모두 MAC 제품.

트렌치코트, 귀고리는 YCH 제품.

트렌치코트, 귀고리는 YCH 제품.

BEAUTY NOTE
벨벳처럼 매끈한 피붓결과 톤을 연출하기 위해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 15 /PA++ 파운데이션 발란싱 콤플렉스를 꼼꼼히 발랐다. 눈두덩에는 아이섀도우(웨지)를 발라 약간의 음영을 더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립은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패션 레거시)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 것. 모두 MAC 제품.


 

2018 S/S Details
FOR BUYERS: please e-mail info.ychcollection@gmail.com to purchase


Designer’s Lates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