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추얼 트렌드 매거진 더블유와 SM엔터테인먼트의 EXO 커버 프로젝트 <EXOclusive>의 오프라인 전시가 공개됐다.

국내 패션매거진 역사상 최대 부수 발행, 최다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EXOclusive’ 프로젝트 화보의 오프라인 전시가 공개 되었다. 국내 최초 EXO 사진전  ‘EXOclusive’는 9명의 사진가와 함께한 전무후무한 화보 프로젝트이다. SM 커뮤니케이션 센터 외관은 더블유와 SM엔터테인먼트의 협업을 알리는 대형 스크린과  9개의 커버로 장식되었다. sum마켓과 카페로 운영하고 있는 1층의 전시공간은 9명의 멤버 각자의 매력이 담긴 패션필름과 더블유의 감각적인 화보 그리고 지면에 실리지 않은 작품들이 대형 스크린에 전시된다.

SMTOWN 코엑스아티움 전시장은 1층 입구에 설치된  6개의 스크린에서 영상이 상영된다. EXOclusive 5층 전시관은 SM 커뮤니케이션 센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와 작품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면에 실리지 않은 40개의 작품들이 한 쪽 벽면을 메우고 있으며, 다른 한쪽에는 9개의 커버와 영상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진작품들로 제작된 포토 엽서 세트, 브로마이드, 핸드폰 케이스등의 한정판 굿즈도 구입 할 수 있다. 9명의 사진가와 함께한 EXOclusive 오프라인 전시는 6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 달간 SM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Oclusive 패션필름 하이라이트 영상>

EXOclusive 감각적인 패션필름. 풀 영상은 SM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SMTOWN 코엑스아티움 전시장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