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여름 휴가 룩을 위한 서머 백 쇼핑 리스트

황기애

2024년 여름엔 이 가방을 들어봐!

실용성, 디자인 모두 다 잡은 스타일리시한 서머 백으로 여름 휴가 패션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비치 클럽 파티를 위한 스몰 사이즈 백부터 해변가에서 유용하게 쓰일 커다란 쇼퍼 백까지, 옷의 완성은 가방이잖아요.

이국적인 도시나, 리조트 등으로 여행을 떠났다면 평소 SNS에서 눈 여겨 봤던 패션 아이템들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이때 액세서리의 활용도 중요합니다. 도심에서 하기 힘든 세련된 라피아 햇과 선글라스 등을 비롯해 마치 장난감처럼 귀엽고 독특한 가방이 포인트가 될 거예요. (@alexandralapp)

해변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두 가지만 기억하세요. 바로, 화이트 룩과 베이지 톤의 스트로 백입니다. 컬러가 들어간 모던한 스타일의 라피아 백 혹은 내추럴함을 한껏 살린 스트로 백, 취향에 따라 고르세요. (@mmequeenb)

  • 파코라반 by 네타포르테가죽 트리밍 스트라이프 라피아 토트백

    약 1,006,049원

    구매하러 가기
  • 아르켓 프린지 스트로우 토트백

    99,000원

    구매하러 가기

여행지에서나 해변에서 가장 유용하게 쓰일 빅 사이즈의 쇼퍼 백입니다. 좀 더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컬러나 패턴이 있는 백보다는 내추럴함을 그대로 살린 스트로 백을 들어보세요. 우아하고 고전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줄거예요. (@veneti.a)

커다란 비치백이 번거롭다면 간단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스몰 사이즈의 숄더 백은 어떤가요? 데님룩에도, 비키니 위에도 잘 어울릴 심플하면서 활용도 높은 백은 도심에서 들기에도 제격이죠. (@capucinerqllrt)

보헤미언 스타일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해변에서도 좀 더 자유로운 영혼의 보호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컬러가 더해진다면 더 좋겠죠. 활기 넘치는 이국적인 스타일링에는 휘뚜루마뚜루 들 수 있는 호보백으로 편함과 스타일리시함 모두 챙기시길. (@lookofmermaid)

사진
Instagram, Courtesy of Photos

SNS 공유하기